메뉴 검색
한양대 윤호주 의료원장 “의과대학과 양 병원 연구역량 강화해 최첨단 연구중심 의료원 추진” 제 8대 신임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취임식 개최 2024-07-22
김영신 medicalkorea1@daum.net

한양대학교의료원이 지난 19일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계단강의동 임우성 국제회의실에서 한양학원 김종량 이사장, 한양대학교 이기정 총장 등 내외 귀빈과 보직교수, 의료진 등 약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대 한양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기정 총장은 격려사에서 “지금까지 본교와 본원은 한양의 설립이념인 ‘사랑의 실천’을 바탕으로 많은 성과를 이뤄내 왔다.”라며, “앞으로는 뛰어난 업적과 풍부한 경험을 겸비한 신임 윤호주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을 필두로 스마트한 디지털 혁신을 통해 의료서비스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8대 윤호주 신임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취임사에서 “우리 의료원은 지난 반세기 동안 우수한 의료인 양성과 뛰어난 연구 업적으로 의료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왔다.”라며, “지속 가능한 미래의료를 위해 의과대학을 중심으로 양 병원의 연구역량을 더욱 강화해 최첨단 연구중심 의료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반 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 이를 위해 의료원의 전 교직원이 한마음으로 ‘동행’해 나아가자.”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세훈 서울시장, 탤런트 정보석, 유명 쉐프 이연복, 정원오 성동구청장,  정파종내과의원 정파종 원장 등 내외 귀빈들의 축하 동영상 시청이 진행됐다.


또, 최현만 前 미래에셋증권 회장 및 김성윤내과의원 김성윤 원장의 축사, 신임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에게 꽃다발을 증정하는 예식도 이어졌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TAG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