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아제약, 야구장에서 ‘박카스’ 샘플링 이벤트
  • 기사등록 2016-07-15 12:02:29
  • 수정 2016-07-15 12:06:39
기사수정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이원희)이 지난 14일 LG-한화 경기가 펼쳐졌던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피로회복제 ‘박카스’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입장객들의 피로도 풀어주고, 야구장을 찾은 젊은 층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샘플링은 개시 후 1시간여 만에 준비한 박카스 약 1만병이 모두 소진될 만큼 인기를 모았다. 특히 시원하게 박카스를 마실 수 있도록 얼음을 같이 제공해 관람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자신의 방전지수를 확인할 수 있는 ‘박카스 셀프 스캐너’도 설치해 관심을 모았다.

‘박카스 셀프 스캐너’는 손바닥 모양의 센서에 손을 올려 놓으면 심박수, 피부온도 등의 생체 신호를 측정한다. 스캔이 끝나면 참여자의 피로함을 방전지수라는 수치로 알려주고, 박카스 한병 무료 교환권인 박카스 영수증을 제공 받는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피로를 날리는데 있어 박카스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박카스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샘플링 이벤트를 지방까지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박카스는 타우린이 주성분인 자양강장제이다.

생체 아미노산의 일종인 타우린은 피로를 해소하는 효능이 있으며 심장병과 당뇨를 예방하고 혈중콜레스테롤을 낮춰준다.

오징어, 주꾸미, 낙지 등 해산물에 풍부하며 박카스D에는 2000mg이 박카스F에는 1000mg이 함유되어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685517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한미약품, 한국MSD,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의료기기 이모저모]메드트로닉, 젠큐릭스, 코렌텍, GE 헬스케어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셀트리온, 제테마, 머크, 한국팜비오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