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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제약, ‘탈모 정보 제공 헬프라인’ 호응도 높아 - 환절기 맞아 탈모에 대한 정보 제공 헬프라인 개설
  • 기사등록 2013-03-28 17:01:43
  • 수정 2013-03-28 17: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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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이 탈모환자가 증가하는 환절기를 맞아 탈모와 판시딜에 대한 정보 제공을 위해 헬프라인을 개설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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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환절기에는 모발의 성장순환에 따라 탈모 증상이 보다 심해진다.
 
따라서 탈모환자가 아닌 일반인도 평상시보다 2~3배 정도 모발이 더 빠지게 되며, 탈모 환자도 급격히 늘어난다.

동국제약은 이 시기에 탈모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탈모 정보 제공 헬프라인’을 개설했다.

동국제약 ‘헬프라인’은 토.일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점심시간 : 오후 12시30분~1시30분) 무료 소비자 상담전화(080-777-5678)를 통해 운영된다.

동국제약 담당자에 따르면 “판시딜 제품 출시 이후 탈모와 제품에 관한 소비자 문의전화가 꾸준했는데, 헬프라인 개설 이후에는 하루 수십 통으로 늘어나 소비자의 높은 관심도를 알 수 있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은 ‘헬프라인’을 통해 탈모에 관한 상담은 물론 탈모 정보책자 ‘탈모에 관한 이해와 관리방법’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정보책자는 판시딜 홈페이지(www.pansidil.co.kr)를 통해서도 신청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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