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3월 의료기기 이모저모⑧]레즈메드, 시그니아, 올리브헬스케어, 클래시스, 퀀타매트릭스 등 소식
  • 기사등록 2023-03-21 19:00:04
기사수정

3월 의료기기 주요 이모저모는 다음과 같다.


◆레즈메드, 수면건강 스토리 담긴 글로벌 캠페인 진행 

레즈메드(ResMed) 코리아가 ‘최고의 순간을 경험하세요(Awaken Your Bes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평소 알아두면 유익한 수면 관련 지식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올바른 수면 치료로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레즈메드 관계자는 “수면장애로 고통받는 아시아 및 라틴아메리카 소비자들을 위해 마이크로 웹사이트를 런칭하고 수면 솔루션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것이다”며, “질 좋은 수면을 제공함으로서 충분한 창의력, 연결과 빛나는 사고로 내일의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시그니아, 일본서 제 3회 ‘리더스 포럼’ 개최

시그니아(Signia)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보청기 전문점 원장들을 대상으로 일본에서 진행한 ‘리더스 포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포럼은 지난 10일부터 3일간 일본 도쿄에서 진행, 총 35명의 시그니아 전문 센터 원장들이 함께 일본 지사를 방문해 고령화 시대에 앞서 진입한 일본의 보청기 시장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올해 시그니아의 방향성을 공유하고 앞으로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논의하는 세미나도 진행했다.

 

시그니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다가올 국내 보청기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전문점이 힘을 합쳐 보다 발전된 청취 환경을 조성하고 국내 보청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올리브헬스케어 ‘유방암 영상진단기기’ 식약처 혁신의료기기 선정

㈜올리브헬스케어(대표이사 한성호)가 근적외선 기반의 유방암 영상진단기기가 식품의약품안전처 혁신의료기기에 선정됐다.


혁신의료기기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존의 의료기기에 비해 안전성과 유효성이 현저히 개선된 의료기기를 혁신의료기기로 지정하는 제도이다. 

올리브헬스케어 한성호 대표는 “올해부터 핑크리본으로 잘 알려진 미국의 Susan G. Komen 재단과의 파트너십 체결 및 해외 유수의 영상진단관련 기업들과의 다양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는 과정에 혁신 의료기기 선정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올해 확증임상과 식약처 인허가를 거쳐 2024년 상반기를 목표로 시장 진출을 시작할 것이다”고 말했다.


◆클래시스 ‘슈링크 유니버스’ 글로벌 앰배서더로 배우 고민시 선정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슈링크 유니버스(Ultraformer MPT)’ 광고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원하는 대로 리프팅, 슈링크 유니버스’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근건막층(SMAS)에 강력한 하이푸 에너지를 전달하여 신체부위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리프팅 기기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고민시 배우만의 압도적인 세련미와 슈링크 유니버스의 섬세한 표현의 이미지가 함께 어우러져 막대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녀와 함께 TV CF,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할 뿐만 아니라, 나아가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향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낼 예정이다”고 밝혔다.


◆퀀타매트릭스 dRAST, 강화된 유럽 CE 인증 IVDR 획득

퀀타매트릭스(317690, 대표 권성훈)가 dRAST 솔루션이 안전성·성능 요건 등을 강화한 유럽연합(EU)의 새로운 체외진단의료기기 규정인 IVDR에 따라 CE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퀀타매트릭스 권성훈 대표는 “이번 dRAST의 CE-IVDR 획득을 시작으로 유럽 내 강화된 체외진단 의료기기 규정에 대해 면밀히 대응하고 사후심사 체계 또한 완벽하게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며, “유럽시장은 물론 CE-IVDR 규정을 준용하는 다른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5459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