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가 지난 7일 2017 레이셀 눈빛퀸 선발대회와 눈빛토크콘서트를 개최해 최종 꿈 지원금 500만원의 주인공에 김승화(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재학) 학생이 선정됐다.
‘2017 레이셀 눈빛퀸 선발대회’는 10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레이셀 눈빛퀸 선발대회 공식 지원 사이트에서 신청 받아, 꿈을 향한 도전스토리와 눈빛자신감을 가진 여대생 5명이 도전을 했다.
지난 2015년 제 1회 레이셀 눈빛퀸 선발대회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2017년 레이셀의 당당한 눈빛 자신감 캠페인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힘차게 정진하는 20대들을 응원하고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눈빛퀸 최종 1인 선발과 함께 진행되는 눈빛 토크 콘서트는 레이셀 모델인 크리스탈과 한국화가 김현정, 뷰티유튜버 밤비걸, 다노 이지수 대표가 참여해 20대 청춘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수로, 연기자로 노력해 온 바슈롬의 뮤즈 크리스탈, 시선을 즐기며 당당하게 자신만의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국화가 김현정, 엄친딸에서 유명 뷰티유튜버의 길을 즐기는 밤비걸, 자신만의 아이템으로 창업에 성공한 다노 이지수 대표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2017 레이셀 눈빛퀸 선발대회 및 눈빛 토크 콘서트’를 통해 당당한 눈빛 자신감으로 세상의 시선을 즐기며 자신의 꿈에 한발 한발 적극적으로 나아가는 청춘들이 힘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