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뇌전증 병동‧크라운해태어린이뇌전증라운지 개소
  • 기사등록 2014-11-29 22:32:03
  • 수정 2014-11-29 22:32:43
기사수정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이 지난 26일 뇌전증 병동과 크라운해태어린이뇌전증라운지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정남식 연세의료원장과 윤도흠 세브란스병원 병원장, 한상원 어린이병원 원장, 김흥동 소아신경과 과장을 비롯해 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 자리에는 이철 전 연세의료원장과 김덕희 전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원장도 함께했다.
 
9-16.jpg

어린이병원은 뇌전증환아 가족의 편의와 효과적인 진료를 위해 크라운해태의 지원을 받아 37병동에 뇌전증 병동과 크라운해태어린이뇌전증라운지를 마련했다.

세브란스와 크라운해태제과는 지난해 3월 어린이 뇌전증 환자를 위한 의료사업지원 협약을 맺고 뇌전증 환자와 가족을 위한 공간과 치료비 및 문화행사, 연구‧교육분야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마련된 크라운해태어린이뇌전증라운지는 교육과 복지, 문화, 휴식활동이 이뤄지는 복합공간으로 상담치료와 부모교육, 학습치료, 운동프로그램 등 환자 지원 프로그램 공간에서부터 휴게실, 도서공간으로 활용된다.

한상원 원장은 “새롭게 마련된 병동과 라운지로 뇌전증 환자와 가족들이 편하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윤영달 회장은 “환자들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기쁘다”며 “더 많은 환자들이 어린이병원을 통해 치유되길 바란다”며 개소에 대해 기대감을 표했다.

개소식 후 한상원 원장은 윤영달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병동과 라운지를 둘러보는 시간도 가졌다.
 
9-17.jpg

사진 : (왼쪽부터)이준수 세브란스 소아신경과 교수, 김세규 세브란스병원 부원장, 김동석 세브란스 소아신경외과 교수, 한상원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원장, 정남식 연세의료원장, 윤영달 크라운해태 회장, 이철 전 연세의료원장, 김덕희 전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원장, 윤도흠 세브란스병원장, 박정숙 세브란스병원 간호담당부원장, 김흥동 세브란스 소아신경과 교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1726779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신신,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머크, 알피바이오, 지씨셀, 큐라클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