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차(茶)를 주 원료로 개발한 신개념 뷰티 브랜드 에이티폭스에서 공식 블로그 개설을 기념하여 ‘숨은 퀸카 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숨은 퀸카 찾기 프로젝트’는 전국의 대학교를 직접 찾아가 자신을 사랑하고 열정적인 삶을 사는 여대생을 발굴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5월부터 12월까지 월 1회씩, 각 학교별로 학과생 추천 및 입소문을 통해 알려진 전국의 여대생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통해 선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퀸카에게는 에이티폭스의 화장품 전 제품을 증정하며, 향후 1년간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가장 먼저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특별 발급되는 VIP GOLD 카드로 홍대 및 수서에 위치한 에이티폭스 카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이티폭스는 선정된 퀸카를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해, 그녀의 뷰티 케어 비법 및 자기 계발 노하우를 자사 블로그 및 SNS에 업로드 할 예정이다.
에이티폭스 황혜진 마케팅 과장은 “에이티폭스가 찾는 퀸카는 단순히 외모가 예쁜 여성이 아닌 아름다운 내면과 열정으로 똘똘 뭉친 사람”이라며 “자신을 사랑하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여대생들이라면 누구든지 에이티폭스에서는 퀸카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티폭스는 업계 최초 차(茶)를 컨셉으로 한 뷰티 브랜드로 자소엽, 홍차, 귤피차 원료를 함유한 세 가지 라인의 화장품을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홍대와 수서 2곳에 카페 컨셉의 매장을 운영하고 화장품과 동일한 세 가지 차 원료를 이용한 티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