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메디컬의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브랜드 엘라스티(ELASTY)가 지난 8월 2일 마스터 클래스 마지막 회차인 3회차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는 1, 2회차에 이어 박철수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링클성형외과 대표원장)과 오해석 원장(서울아이성형외과)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3회차에서는 실습 중심의 핸즈온 프로그램으로 운영됐으며, 참여 의료진들이 직접 엘라스티 제품을 활용해 시술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3회차…다양한 주제로 실습 진행
마스터 클래스 3회차 세미나에서는 ▲포르테더블과 포르테픽스를 활용한 중안면부 개선 ▲엘스코와 엘스코팁을 이용한 코 라인 형성 ▲엘라스티 필러를 통한 귀 필러 시술 등 다양한 주제로 실습이 이뤄졌다.
◆핸즈온 참여 및 만족도 높여
특히, 1, 2회차 모두 참여한 의료진들이 핸즈온 참여를 희망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핸즈온 과정에서는 박철수, 오해석 원장이 세부 사항까지 직접 지도했으며,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해 참석 의료진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가장 인상 깊은 제품…응답자 66% ‘엘스코 및 엘스코팁’ 선정
세미나 종료 후 진행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66%가 엘스코 및 엘스코팁을 가장 인상 깊은 제품으로 꼽았다.
엘라스티 엘스코(LSCO)는 특허 받은 기술로 만든 L자 형태의 코 전용 실이다.
기존 분리형 실은 콧대와 코끝을 높이려면 두 번 시술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던 반면, 엘스코는 L자 형태로 한 번에 시술할 수 있도록 제작돼 시술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동방메디컬 관계자는 “3회에 걸쳐 진행된 마스터 클래스를 통해 엘라스티 제품에 대한 의료진의 이해도를 높이고, 수요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핸즈온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엘라스티 비유저 의료진을 잠재적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교육과 세미나를 통해 의료진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엘라스티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방메디컬은 오는 9월 베트남 현지 의료진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메디컬월드뉴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