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방메디컬 엘라스티, 인도네시아 ‘AMUSE 2025’ 참가…최고 유통사상 수상 쾌거
  • 기사등록 2025-06-30 15:40:03
기사수정

동방메디컬 엘라스티가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국제 미용의학 학술대회 ‘AMUSE 2025(Aesthetic Medicine Updates Seminar and Exhibition)’에 참가해 최고 유통사상도 수상했다. 



동방메디컬은 이번 학술대회 기간 중 2개의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약 40개 참가 업체 중 최고 유통사에게 수여되는 ‘2025 AMUSE Exhibitor of the year’ 상을 수상했다. 


자카르타 학술 아카데미 주관으로 개최된 ‘AMUSE 2025’는 성형외과(PS), 피부과(Derma), 일반의(GP) 등 다양한 분야의 의료진이 참여한 학술대회다.


올해가 2회차임에도 약 1,200명의 등록 인원, 약 40개 업체가 참여해 인도네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의학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학회장인 Dr. Danu가 엘라스티 엘스코 제품을 소개했다. 


이후 박영진 원장(오블리브 의원)이 엘라스티 실 전체 제품 라인업에 대한 발표를 맡았고, 최호성 원장과 김건우 원장은 엘라스티 신제품을 각각 소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엘라스티 콘, 메쉬필, 더블 포르테 제품을 활용한 핸즈온 또한 현지에서 저명한 의료진인 Dr. Inaldo, Dr. Heakal의 지도하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엘라스티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인도네시아 현지를 총괄하는 동방메디컬 글로벌 Roy Seo 법인장은 “인도네시아 에스테틱 시장을 넘어 문화와 사회에 기여하겠다는 큰 목표를 가지고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며, “AMUSE를 시작으로 보다 본격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Think Bold, Live Beyond’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향후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684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신신,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머크, 알피바이오, 지씨셀, 큐라클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