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개그콘서트] 양선일&이상훈 ‘핵존심’ ?! 핵분장, 핵웃음 마법! - 마성의 두 남자, 개콘 대세남으로
  • 기사등록 2015-03-21 21:55:00
기사수정

개콘, 핵존심 1분기 휩쓴 분장은? 마성의 두 남자, 개콘 대세남으로
개그맨 양선일과 이상훈의 핵분장이 핵폭탄급 위력을 가진 개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레이디가가,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락커, 엄홍길 대장 등 강력한 분장개그로 개콘의 웃음지분을 넓혀가고 있는 것.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핵분장짤’이 핵인기를 얻고 있다.
 
dfs.png

2주 연속 시청률 상승세로 주말 예능 1위를 넘보고 있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핵존심’을 통해 맹활약하고 있는 두 개그맨 양선일과 이상훈. ‘남자들의 쓸데없는 자존심’이라는 공감소재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핵존심’에서 코믹 순도 120%의 완성도 높은 분장으로 웃음과 인기를 동시에 잡으며 개콘의 대세남으로 떠오르고 있다. 2015년 1월부터 3월까지 주말 안방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분장 개그에는 어떤 것이 있었을까?
 
“모델하면 속옷 모델이지”, 양선일을 ‘빅토리아 시크릿’ 런웨이로
지난 주 시청자들로부터 ‘역대급’이라는 찬사를 받았던 남자들의 쓸데없는 모델 자존심 ‘모존심’. 금발에 분홍립스틱을 바른 양선일이 여성 속옷 모델들의 패션으로 거침없이 무대 위에 등장했다.
 
세계적 여성 속옷 브랜드인 ‘빅토리아 시크릿’을 연상케 했던 양선일의 등 뒤로 펼쳐졌던 하얀 천사의 날개는 그야말로 압권이었다.
 
원조 ‘레이디가가’도 울고 갈 양선일의 코스프레 “머시써, 머시써”
파격을 뛰어 넘는 엽기 의상으로 이슈를 몰고 다니는 세계적 팝스타 레이디가가. 양선일은 얼마 전 별을 형상화 한 듯한 파격의상을 입고 프랑스에 나타났던 레이디가가를 패러디하며 관객은 물론 개콘 애청자들을 초토화시켰다.
 
시종일관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퍼포먼스를 선보인 양선일을 향해 이상훈은 유행어 “머시써, 머시써”라며 물개박수를 쳤다. 이를 본 시청자들도 한 마음이지 않았을까?
 
‘갓’상훈이 가득채운 락 스피릿, 시청자들은 웃음으로 실신
지난 2월 시청자들을 락의 세계로 인도하기 시작한 이상훈은 헤드뱅잉과 자작곡 ‘쩜쩜쩜’으로 진정한 락스피릿을 선보였다.
 
불타오르는 몸의 열기를 식히기 위해 온몸에 물을 뿌려댄 이상훈은 가죽 부츠 안에 고인 일명 ‘락의 눈물’로 에너지를 폭발시켰다.
 
등산 자존심 이상훈의 줌마패션 VS 양선일의 엄홍길대장 패션
 머리에는 선캡, 엉덩이에는 오이를, 가슴에는 핫팩을 장착하며 아줌마들의 건강박수와 함께 등장한 이상훈은 역시 명불허전이었다.
 
이에 질세라 불굴의 정신으로 에베레스트 산 정복을 마치고 돌아온 것 같은 양선일의 원정대 대장 패션은 코너의 백미였다.
 
양선일의 마무리 멘트 “내가 산에 가는 이유? 산이 그곳에 있으니까”는 왠지 그의 무대 열정을 보여주는 것 같기도 했다.
 
차두리와 슈틸리케 감독에게 보내는 헌사 ‘응존심’
응원을 향한 열정 하나로 똘똘 뭉친 붉은악마로 변신했던 양선일과 이상훈은 아시안컵에서 맹활약했던 차두리 선수와 슈틸리케 감독에게 “고마워요”라며 분장만큼 열렬했던 메시지를 보냈다.
 
유니폼 대신 열정의 분장을 입은 양선일과 “원나 뚜아 쓰리따 포”를 외치며 관객들의 환호를 유도했던 두 사람이 ‘개콘’의 대세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유를 입증했던 순간이었다.
 
사진제공 :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694216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삼성바이오에피스, 헤일리온,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