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엔젤아이즈 이상윤, 멀티비타민 센트룸 새 광고 모델 발탁 - “스마트한 국민사위 이상윤과 함께 영양밸런스 맞추세요”
  • 기사등록 2014-04-21 16:14:25
  • 수정 2014-04-21 17:18:27
기사수정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이동수)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센트룸이 배우 이상윤을 모델로 한 새로운 TV광고를 지난 13일 첫 선을 보였다.

센트룸은 새 TV광고를 통해 오랜 연구로 최적의 영양밸런스를 갖춘 멀티비타민 센트룸의 강점을 소비자에게 전달했다.
 
1-16.jpg

평소 반듯하고 깔끔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센트룸의 새로운 모델 이상윤은 꾸준한 운동과 균형적인 영양섭취로 건강한 삶을 설계하는 청년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광고 속에서의 이상윤은 활력 넘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건강한 매력을 표현하며 촬영 시작부터 주목을 받았다.

한국화이자제약 헬스컨슈머사업부 김상경 상무는 “센트룸은 평소 놓치기 쉬운 영양 밸런스를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채워주는 대표 멀티비타민이다”며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이상윤씨의 이미지를 통해 세계 판매 1위의 멀티비타민 센트룸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뢰 받는 제품으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화이자제약 ‘센트룸’은 14세 이상부터 50세 이상을 위한 ‘센트룸’과 50세 이상에 맞춰 항산화 성분을 강화한 ‘센트룸실버’ 두 가지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다.

특히 50세 이상을 위해 14가지 비타민과 11가지 미네랄이 과학적으로 함유돼있는 ‘센트룸실버’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50세 이상 비타민 및 무기질 보급’이라는 효능과 효과를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승인 받은 바 있다.

센트룸은 2013년 세계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를 올린 멀티비타민 브랜드로 선정됐다.
 
1-17.jpg

또 일반 성인 대상 멀티비타민 군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50세 이상을 타깃으로 하는 ‘센트룸실버’ 역시 시니어 멀티비타민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980644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신신,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머크, 알피바이오, 지씨셀, 큐라클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