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엄기준, 마성의 절대악 9종세트 [골든크로스]
  • 기사등록 2014-04-16 09:54:31
  • 수정 2014-04-16 10:09:39
기사수정

엄기준의 ‘마성의 절대악 표정 9종 세트’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흥미를 유발시키고 있다. 한치 앞을 볼 수 없는 치열한 수목드라마 시장에 새로운 복병으로 떠오르고 있는 KBS 2TV ‘골든 크로스(유현미 극본/홍석구 연출/팬 엔터테인먼트 제작)’ 측은 15일 ‘마성의 절대악’으로 안방극장을 휘젓고 있는 엄기준의 표정 세트를 공개했다.

8.jpg

극 중 엄기준은 ‘상위 0.001%의 실세’ 마이클 장으로 분해 냉철하면서도 비열한 ‘악인 본색’을 제대로 드러내고 있는 상황. 회를 거듭할수록 젠틀한 미소 뒤에 감춰진 간교한 계략과 거부할 수 없는 마력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제압시키고 있는 엄기준은, 정보석이 그리는 ‘서동하’ 캐릭터와는 또 다른 ‘악인 포스’를 폭발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엄기준은 마치 상대방의 심중을 읽는 듯 깊이있는 눈빛으로 응시하거나, 상대를 단숨에 압도하는 살기 서린 눈빛으로 보는 이마저 얼어붙게 하고 있다. 특히, 쭈그려 앉은 채 건담의 눈에 0.15 캐럿 다이아몬드를 붙이는 장난을 치다가 한 순간 싸늘한 눈빛으로 돌변하는 모습은 ‘마이클 장’이라는 캐릭터의 진면모와 함께 위압감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묘한 눈빛과 미소로 일관하며 극의 긴장을 높이고 있다. 입가를 실룩거리며 웃고 있는 듯 하지만 그 속에 깃든 살벌한 기운과 의중을 알 수 없는 표정 등은 ‘과연, 마이클 장의 속내가 무엇인지’ 하는 궁금증과 더불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무엇보다 어떤 꿍꿍이를 감춘 듯 의뭉스럽다가도 찰나의 순간 싸늘하게 변하는 표정은 마이클 장이라는 입체적 캐릭터를 제대로 구현하는 동시에 한 배우가 표현했다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의 리얼리티로 브라운관을 가득 채우고 있다.

이 같은 세세한 요소만으로 엄기준은 자신의 미친 연기력을 가감없이 드러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 역시 리허설부터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하는 열연과 순간 몰입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고. 특히, “더 이상 좋을 수 없다”는 감독의 극찬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후문.

이에 대해 ‘골든 크로스’ 제작사는 “엄기준은 슛 소리가 떨어지기 무섭게 미친듯이 자신의 캐릭터에 몰입한다”면서 “작은 손짓 하나, 눈빛 하나만으로 연기에 깊이를 더하는 모습을 보면 엄기준이 아닌 마이클 장은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다”라고 전했다.

엄기준의 ‘마성의 절대악 표정 9종 세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마이클 장만 나오면 브라운관으로 들어가 한 대 때려주고 싶더라”, “엄기준 마이클 장에 100% 빙의된 모습 볼수록 야비해”, “엄기준 마이클 장으로 악역 그 이상의 무게감을 발휘하는 듯”, “엄기준 압도적 악인 포스 ㅎㄷㄷ”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첫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골든 크로스’는 상위 0.001%의 우리나라 경제를 움직이는 비밀 클럽 ‘골든 크로스’를 배경으로, 그 속에서 벌어지는 암투와 음모 그리고 이에 희생된 평범한 한 가정의 복수가 펼쳐지는 탐욕 복수극.

심장 쫄깃한 전개와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영화 같은 연출력으로 ‘흡입력 드라마’라 불리며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팬 엔터테인먼트 제공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976096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오가논, 셀트리온, 에스바이오메딕스, 앱티스, 한국다케다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셀트리온, 엔케이맥스,,한국베링거인겔하임, 한국오가논, 한올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월 제약사 이모저모]신풍제약, 셀트리온, 제일헬스사이언스, 한독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대전선병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