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 엄친아 이상윤과 함께하는 14일간의 맛있는 축제~ - 유썸 퀴즈노스, 한국 런칭 7주년 기념 페스티벌
  • 기사등록 2013-04-03 02:15:33
  • 수정 2013-04-03 02:16:55
기사수정

갓 구운 프리미엄 샌드위치 전문 카페인 퀴즈노스(㈜유썸 대표이사 김영덕)가 오는 4월 3일부터 16일까지 ‘14일간의 맛있는 축제’를 테마로 ‘퀴즈노스 한국 최근 한국 첫 모델로 국민 엄친아 ‘이상윤’을 선정한 데 이어, 이상윤과 함께하는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에 본격적인 시동을 거는 것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4월 3일부터 16일까지 총 14일간 일부 특수매장(가산, 인천공항, 용산점)을 제외한 전국 퀴즈노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그 동안 한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샌드위치 ‘트레디셔널’, ‘치킨 까르보나라’와 이번에 7주년을 기념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신 메뉴 등 총 7가지 메뉴를 주문하면 30% 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단품 메뉴로 주문시 할인 가능하며,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 또 샌드위치 구매고객에게는 세부 ‘임페리얼팰리스’ 여행권, 인스탁스 미니, 퀴즈노스 시식권 등이 포함된 100%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퀴즈노스 시식후기를 퀴즈노스 홈페이지(www.quiznos.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quiznoskorea)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브로드웨이 인기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초대권 2매씩을 증정한다. 

퀴즈노스는 한국 런칭 7주년을 기념하여 신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썸 퀴즈노스 김영덕 대표이사는 “퀴즈노스를 한국에 런칭하고, 국내시장에는 생소했던 프리미엄급의 갓 구운 샌드위치를 소개한지 벌써 7년이 되었다. 건강한 식 문화를 알리고, 건강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7년 동안 아낌없는 투자를 했으며, 고객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많은 성장을 이루었다. 그간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를 드리고자 이번 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되었으며, 건강과 웰빙이 화두가 되는 지금 시점이 샌드위치의 저변을 확대하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해, 7주년과 새로운 모델 선정 등을 계기로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해 나갈 계획이다”며 “‘저나트륨’, ‘저칼로리’, ‘저지방’ 등의 3저 캠페인에 초점을 맞춘 제품 개발을 통해 퀴즈노스만의 차별화를 이어갈 것이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6492286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녹십자, 동아ST, 신신제약, 셀트리온제약, 한올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월 16일 병원계 이모저모]고려대안산, 서울성모, 이대서울, 인천성모, 전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쏘시오그룹, 셀트리온, 지씨셀, 한국아스텔라스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