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혼수품으로 챙겨온 ‘재림 티셔츠’를 리폼했다.
재림은 소은에게 “너의 입술자국을 티셔츠에 새기고 싶다”며 원하는 디자인을 말하고... 소은이 ‘립스틱을 안 챙겨왔다’고 하자, 재림은 급한 마음에 핑크색 유성매직을 건넸다. ‘소은의 입술’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낸 재림의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정성껏 리폼을 하던 재림은 거듭되는 흰 티셔츠에 유성매직으로 뜬금없는 오점을 남기는가하면, 접착제를 가득 묻힌 장식패치를 티셔츠에 떨어트리는 등 제대로 ‘허당’ 임을 증명하는데.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커플 티’는 어떻게 변신했을까?
한편, 재림을 바라보던 소은은 “잠깐만 멈춰 봐봐, 지금 모습이 마음에 든다, 개인소장하고 싶다”고 말하며 사진을 찍었는데. 소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재림의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그리고 송재림은 올라와 쿤이 아빠답게 고양이들을 위한 ‘캣 타워’를 직접 만들었다. 소은을 대신해 두꺼운 나무합판을 나르고 척척 드릴을 박아 순식간에 ‘캣 타워’를 완성시켰다고. 땀을 뚝뚝 흘리면서도 여심을 저격하는 섹시한(?) ‘상남자의 모습’으로 소은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25일(토) 오후 4시 55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