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주)메디컬월드뉴스 소개


Medical World News가 의약학전문지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자합니다.

국내 의료계발전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고, 앞으로 국내 의료계의 실질적인 역할을 해나갈 의학 관련 학회들을 중심으로 의학계소식을 전할 미디어로 탄생하는 것입니다.

Medical World News는 국내 의학계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국내 의학 관련학회들을 중심으로 의약학관련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국내 의료계가 어려워지는 가운데 학회 활동이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Medical World News는 국내 의료계의 발전을 담보하기 위해서는 학술전문단체인 의학관련 학회들이 제대로 발전해야 의료의 질을 담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진정한 학술전문미디어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1. 학회를 중심으로 한 전문보도 및 심층보도에 집중하겠습니다.

2. 학회-정부, 학회-언론, 학회-국민 등의 연결고리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아가겠습니다.

3. 의학관련학회 입장에서 다양한 발전방향과 방안을 제안해 나아가겠습니다.

4. 학회 발전이 국내 의료계 발전이라는 것을 지속적으로 알려나아가겠습니다.

5. 학회를 기반으로 병원, 정부는 물론 제약, 의료기기, 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산업군과의 협력방안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아가겠습니다.

 

<로고소개>

Medical World News에 담겨있는 의미는 다양합니다.

국내 의료의 세계화는 물론 실질적인 국제화를 위한 노력을 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국내 의학관련학회를 중심으로 힘을 모아 병원, 제약, 의료기기, 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메디칼산업군이 함께 세계에서 인정받고 이를 통해 국내 의료의 실질적인 역량을 높이는 것입니다.

<기본소개>

국내유일학회전문미디어

Medical World News

국내 유일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Medical World News가 지향하는 방향은 전문지 중의 전문지로 의학관련 학회를 중심으로 정부는 물론 언론, 국민들과의 유기적인 대화채널 및 미디어가 될 것입니다.

 

<Medical World News를 만나세요>

1. 일반뉴스/ 학회뉴스 이원화, 전문성 강화

모든 뉴스를 한꺼번에 보도, 제공하는 형태에서 일반뉴스와 학회뉴스를 이원화에 전문성을 강화했습니다.

일반메디컬뉴스에는 국회, 정부, 정책, 핫이슈, 인물 등의 의료계 뉴스와 제약, 의료기기, 화장품, 식품 등의 메디컬산업 뉴스, 특집기획 등의 뉴스로 구성했습니다.

학회뉴스에는 대한내과학회, 대한외과학회, 대한소아과학회, 대한산부인과학회 등을 비롯해 국내 주요 의학관련 학회들의 뉴스를 분야별로 나눠 보도하도록 마련됐습니다.

2. 구독회원을 위한 전문성UP

일반 구독자 및 회원들을 위한 서비스도 다르게 구성했습니다.

일반 의료인은 물론 구독자는 누구나 본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전용 뉴스서비스룸에는 회원만을 위한 별도의 뉴스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전문지의 새로운 감각을 느끼세요>

1. 의료계 뉴스를 쉽게 만나다.

: 학회, 의료, 제약, 의료기기, 치과, 한방, 식품, 간호 등 의료와 관련되는 모든 군을 쉽게 볼 수 있는 뉴스서비스 제공

: 문화, 예술정보, 연예정보, 공정위, 국세청 등의 다양한 정보를 뉴스로 제공.

2. 학회를 중심으로 모든 군과 연결될 수 있는 장 마련

: 학회를 중심으로 정부, 제약, 의료기기, 환자, 일반기업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로 마련

: 필요에 따라 각 군간의 문제를 공론화해서 실질적인 토론의 장 마련.

 

<국민과 함께 하는 다양한 캠페인 진행>

1. 봉사와 사랑실천

: 국내 대표 학회 및 후원사들과 불우환자돕기 및 각종 건강 캠페인 등을 통해 환우는 물론 국민들에게 실천하는 모습 제시.

: 정부기관, 학회, 환우회 등과의 공동캠페인을 통해 실제적인 언론으로서의 역할 극대화

2. 학회간 대화 통로 역할

: 학회간 대화 통로 역할은 물론 학회 회원 간의 대화 창구역할을 통해 국민에게 보다 가까이 갈수있도록 미디어 역할 강화

3. 각종 심포지엄 진행

4. 저비용-고효율 마케팅 툴 제안

: 어려워지는 학회현실에 맞게 다양한 저비용-고효율 마케팅 제안

 

<Medical World News와 함께 하면 새로운 가능성이 보입니다>

Medical World News가 추구하는 최종 목표는 국내 학회의 세계화 및 국내의료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환자의 실질적인 생존율 향상입니다.

이를 위해 기존에 접근하지 못했던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국내 학회들의 발전에 직간접적인 역할을 할 것이며, 이를 통해 실질적인 의료의 변화와 한국의료의 정체성 확립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국내유일학회전문미디어 Medical World News에서 학회의 발전가능성과 국내의약학계의 비전을 함께 만들어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Medical World News 임직원 일동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