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관 매출 대박 행진
  • 기사등록 2013-05-09 02:13:08
  • 수정 2013-05-09 02:15:05
기사수정

종류의 다양화와 양질의 상품 개발로 고양시(시장 최성)의 브랜드 관광상품에 대한 관광객들의 사랑이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
 
시는 이번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중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관’과 이동식 판매대를 운영해 꽃박람회를 찾는 이들에게 고양시를 알리는 것은 물론 쇼핑관광 활성화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다.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관은 고양시를 소재로 한 반지 목걸이 등 액세서리 생활용품과 함께 시의 특산품인 배다리 막걸리까지 꽃박람회 관람객들이 반드시 거쳐 가야 하는 인기 코스로 자리 잡았고 매출액 또한 일일 최고 3백만 원이 넘는 등 작년 대비 10배가 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러한 성과는 시의 꾸준한 노력과 함께 참여 업체 수의 확대 다양한 상품 개발 노력이 맞물려 이뤄진 것이다. 비누 티셔츠 등에 한정되던 판매 품목 또한 반지 목걸이 등 액세서리와 손수건 다기 세트 등 생활 소품까지 그 범위가 한층 넓어진 것에 기인한다.”고 밝혔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이달 12일까지 계속되고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은 고양호수공원 월드플라워 II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있음> 
보도자료 제공 : 관광개발과 (주무관 정성원 ☎8075-340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413502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삼성바이오에피스, 헤일리온,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