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네 오 남매, ‘박상영 선수’와 만남! - 재시-재아-설아-수아-대박, 파워레인저 버금가는 ‘시강’ 비주얼! #독수리…
  • 기사등록 2016-10-15 23:13:47
  • 수정 2016-10-15 23:15:34
기사수정

1-1.jpg

‘슈퍼맨이 돌아왔다’ 재시-재아-설아-수아-대박이 ‘리우 올림픽’ 기적의 아이콘 박상영 선수와 만남을 갖는다.
 
오는 16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52회에서는 ‘나를 변화시킨 사람들’이 방송된다. 이중 재시-재아-설아-수아-대박이 펜싱 국가대표 박상영 선수의 초대를 받고 태릉 선수촌에 방문한다.
 
이 가운데 박상영과 오 남매의 만남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오 남매는 박상영을 만나기 앞서 태극마크를 가슴에 붙이고 나타나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오 남매는 빨노파 무지갯빛 운동복을 커플로 맞추곤 태릉 선수촌 입성 기념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 순수한 아이들의 모습이 엄마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이와 함께 계단에 나란히 앉아 붕어빵 미소를 짓는 우애 넘치는 오 남매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흐뭇하게 만든다.
 
한편 재시-재아-대박의 박상영과 만남 인증샷이 포착됐다. 재시-재아는 박상영이 직접 선물한 훈련 일지 노트를 들고 즐거워하고 있다. 대박은 박상영이 신기한지 얼굴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는데, 입을 꾹 다문 채 평소보다도 훨씬 개구진 표정을 지어내 폭소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대박이 이동국 팔에 안착한 모습이 포착됐다. 대박은 박상영-이동국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데, 바람직한 자세와 증명사진에서나 볼법한 부처 표정을 지어 앙증미를 폭발시켰다. 이에 그냥 앉아만 있어도 자동 엄마 미소를 유발하는 대박의 매력이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이 만남이 성사될 수 있었던 이유에 바로 박상영의 요청이 있었다고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박상영은 과거 ‘할 수 있다’를 외치며 모래산 점령한 대박의 영상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다고 밝힌 것. 뿐만 아니라 박상영은 자신과 같이 운동 선수의 길을 걷고 있는 둘째 재아의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하며 오 남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오 남매와 박상영 선수의 만남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할 수 있다 대박이 박상영 선수랑 만났네 완전 귀여울 듯!”, “재아한테도 좋은 시간 될 듯 이동국 좋은 아빠다!”, “오 남매 형형색색 운동복 넘나 잘 어울린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52회는 오는 1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765408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삼성바이오에피스, 헤일리온,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