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 인스타그램으로 소비자 소통 강화 -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을 테마로 소비자 대상 소통 강화 예정
  • 기사등록 2016-05-19 18:31:20
  • 수정 2016-05-19 18:32:40
기사수정

한국먼디파마(유)(이하 한국먼디파마)가 뿌리는 분말형 상처소독제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betadine_dps)을 오픈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 공식 인스타그램의 테마는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이다.

뿌리는 분말 형태의 소독제로 야외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처에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다는 제품적 특성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고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도록 응원에 나선 것이다.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포츠 및 야외 활동에서의 상처 극복, 도전 등 다양한 이야기를 감각적인 이미지와 영상으로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웹 또는 모바일 어플을 통해 ‘@betadine_dps 계정을 팔로우 하면 글로벌 광고 모델인 테니스 선수 캐롤라인 워즈니아키의 이미지와 상처 관리 웹툰, 모든 이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메시지 캘리그라피, 즐겁게 도전할 수 있는 야외 활동이나 스포츠를 소개하는 사진 등의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또 향후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을 응원하는 다양한 일반인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국먼디파마 김광준 PM은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가 감각적인 컨텐츠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이 생겨 기쁘다.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계속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는 스프레이 형태의 분말 상처소독제로 넓은 부위에 상처를 입은 경우에도 간편하게 도포해 소독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벼운 상처 뿐 아니라 화상, 베인 상처 등 다양한 상처에 즉각적인 살균소독이 가능해 등산이나 야외 또는 실내에서의 다양한 스포츠 활동 시 입는 상처에 유용하게 대처할 수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636502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