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두근두근 인도] 수호,‘코믹’ 연기 신 강림! - 규현-민호-종현-성규-수호, 세계적인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배경 …
  • 기사등록 2015-04-17 17:19:55
  • 수정 2015-04-17 17:21:37
기사수정

1-2.jpg

엑소의 수호가 인도 연기스쿨에서 깨알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17일,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연출 이예지)에서는 드디어 인도에 모두 모여 완전체를 이룬 ‘두근두근 5인방’ 슈퍼주니어 규현-샤이니 민호-씨엔블루 종현-인피니트 성규-엑소 수호의 두 번째 취재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중 ‘두근두근 5인방’은 뭄바이 다라비 마을에 취재차 찾아간다. 다라비 마을은 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 의 실제 배경이 됐던 장소로 마을에 실제로 거주하는 아이들이 영화에 직접 출연해서 더욱 화제를 불러일으킨바 있다. 이에 ‘두근두근 5인방’은 다라비 마을의 한 연기스쿨을 찾아가 1일 연기강습을 받으며 인도에서 영화가 갖는 의미에 대해서 취재를 시작한다.
 
이 과정에서 연기스쿨 선생님은 댄스감이 넘치는 ‘두근두근 5인방’에게 차례로 표정연기를 테스트하며 최강의 연기돌을 뽑은 것. 반전의 연기돌이 탄생되는 가운데 인도 사람들에게 가장 웃음을 선사했던 이는 다름아닌 수호였다.
 
수호는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에서는 볼 수 없는 깨방정을 발산하며 안면근육을 최대한 활용한 ‘기쁨’, 어색한 ‘슬픔’, 깜찍한 ‘분노’, 귀여운 ‘수줍음’을 차례로 선사해 웃음을 터트렸다. 수호의 깨알 표정 연기에 성규와 민호는 연신 웃음을 참지 못하며 박장대소하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수호의 깨알 표정연기 스틸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수호는 뭘 해도 귀여움. 발 연기는 없다! 표정연기만 있을 뿐”, “다른 멤버들의 표정연기도 기대되네”, “수호 뭐든 진지하구나”, “수호에게 저런 매력이 있을 줄이야”, “두근두근 5인방 다라비까지 가다니 기대 만땅!”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는 17일, 밤 9시 30분 KBS 2TV를 통해 2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두근두근 인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925878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삼성바이오에피스, 헤일리온,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