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천년넷, 닥터씨 마스크팩 1주년…신제품 의약외품 비누 잇달아 출시
  • 기사등록 2015-01-29 19:39:01
  • 수정 2015-01-29 19:41:17
기사수정

천년넷이 닥터씨 마스크팩 1주년을 준비하는 마음에서 신제품 ‘닥터씨 의약외품 여드름비누’를 출시하고 신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한다고 29일 밝혔다.

1-2.jpg

1-3.jpg

자신의 피부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거나 주름진 얼굴로 고민이 있는 여성이라면 마스크팩에 대해서 모두가 박사 수준이다. 물론 자기관리에 철저한 남성도 마찬가지. 그런데 자신이 써봤던 마스크팩이 무엇이었는지 모를 정도로 시중에 나와 있는 마스크팩 종류가 많은 게 현실이다. 그나마 기억하고 있는 것들은 유명 연예인 이름을 붙인 제품이 대부분이다.

마스크팩에 대한 인식이 이렇다보니 팩 성능을 따져보기는커녕 유행에 휩쓸리거나 현란한 광고에 현혹되기 십상이다. 웬만한 소비자들은 결국 그놈이 그놈이라는 식으로 시중의 모든 팩들을 다 똑같다고 정의해버린다.

차별성을 찾기 힘들다고 치부해버리는 사람들에게 반기를 든 마스크팩이 나타나 눈길을 끈다. 쇠 중에서 소리가 가장 맑다는 철중쟁쟁이란 말이 어울릴 법한, 평범한 마스크팩 중 남다른 기능이 있는 ‘닥터씨 마스크팩(Dr.C Mask)'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천년넷(대표 오태호)이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개발한 신개념의 특허받은 마스크팩이다.

닥터씨 마스크팩은 히알루론산, EGF(세포재생 성장인자), 아데노신, 나이아신 아마이드, 선인장추출물, 홍삼추출물, 달팽이점액여과물 등 피부에 좋은 것들을 원료로 만들었으며 다양한 특허까지 인정받았을 정도로 월등한 능력을 지녔다.

S240, A120, B30, 그리고 아이패치 S240, 이렇게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의 영문은 등급을 나타내며 뒤의 숫자는 최소 사용시간을 나타낸다. 이 중 S240과 A120은 특허를 받은 3단 구조체(3D) 패치 시스템으로 닥터씨 마스크팩 핵심 기술의 결정체다.

특히 S240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최소 4시간에서 최대 8시간까지 미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하이드로겔 고체 제형이 유효성분의 증발을 막아 마스크팩 효과는 극대화하면서 공기는 패치 외부로 통과시킴과 동시에 피부는 자연스레 호흡하면서 영양분은 그대로 흡수한다. 그야말로 마스크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제조판매원 ㈜천년넷에서 자랑하는 3단 패치 시스템은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신기술을 도입했다. 우선 1단은 기능성 폴리우레탄으로 유효성분 및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대신, 공기는 자유롭게 통과시켜 3~4시간 이상 장시간 부착해도 피부트러블이 발생하지 않게 하는 기술이다.

2단은 크로스 형태의 직물구조로 보다 월등한 복원력을 통해 피부 처짐과 늘어짐을 방지하는 양방향 복합부직포이다. 마지막으로 3단은 열흘 동안 숙성⋅건조한 고농축 하이드로겔로 인체의 피부 온도 36.5℃에 반응하여 유효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전달될 뿐만 아니라 파스처럼 강한 밀착력 덕분에 높은 전달률을 자랑한다. 자유로운 활동도 얼마든지 가능케 하는 기술이다.

닥터씨 마스크팩은 최대 8시간까지 유효성분을 배출하는 수면팩이다. 저렴한 비용으로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어 주름 개선과 피부 미백 및 관리에 높은 효과를 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닥터씨 마스크팩 제조판매회사 천년넷 관계자는 “닥터씨는 2014년 2월부터 판매를 시작했다”면서 “어느덧 1주년이 되어 가고 있는데 천년넷에서는 1주년을 준비하는 마음에서 신제품 ‘닥터씨 의약외품 여드름비누’를 출시했고 향후 닥터씨 홍보에 있어서 신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닥터씨 마스크팩은 천년넷 자사쇼핑몰 웰피아닷컴에서 자연 그대로의 선인장을 슬라이스 한 100% 천연 생팩, 미국 농무부 USDA 인증 유기농화장품 오가닉에센스(ORGANIC ESSENCE®) 등 시중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특별한 스킨케어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25279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