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먼디파마, 소아암 가족 대상 ‘힐링 피크닉’ 개최 - 메디폼 공식모델 이승기 특별 게스트 초청, 사인회 및 사진 촬영 진행
  • 기사등록 2014-11-11 19:28:03
  • 수정 2014-11-11 19:28:34
기사수정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종호, 이하 한국먼디파마)가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한동숙)과 함께 지난 8일 경기도 가평 HS VILLE 펜션에서  ‘한국먼디파마 힐링 피크닉’을 개최했다.

소아암 환자 20가족을 초청해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소아암 환자 및 가족들에게 힐링을 선물한다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메디폼 공식 모델인 이승기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사인회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해 참여한 가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힐링 피크닉’ 행사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꽃을 이용해 크리스마스 소품을 만들어 보는 플라워 장식 클래스, 아름다운 선율의 현악 4중주 음악회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힐링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마술클래스와 보물찾기가 진행돼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먼디파마 동남아시아 및 한국총괄 사장인 이종호 사장은 “한국먼디파마가 습윤드레싱재인 메디폼을 통해 습윤 드레싱재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인 만큼, 힐링이 필요한 가족들에게 정서적 지원을 제공해 ‘삶의 가치를 더하는 기업’이라는 사명을 실현하고자 ‘한국먼디파마 힐링 피크닉’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한국먼디파마가 대한민국 습윤드레싱재의 대표주자인 메디폼을 통해 피부의 상처뿐 아니라 대한민국 가족들 마음의 상처까지 보듬어 주는 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1-21.jpg

한편 한국먼디파마는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가정에서 상처 발생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메디폼 제품들로 구성된 메디폼 기프트박스를 전달했다.

메디폼 기프트박스는 행사에 참여한 소아암 환자 가족들은 물론 ‘한국먼디파마 힐링 피크닉’에 참석을 원했지만 행사에 함께 하지 못한 환자 가정에도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먼디파마는 지난 2013년도부터 한국소아암재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소아암 환아들과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재정적 지원이 필요한 소아암 환자를 대상으로 ‘희망나눔 기금’을 조성해 긴급생계비를 지원했으며, 소아암 환자와 그 가족을 응원하기 위해 창립기념일에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한국먼디파마 희망꽃바구니’ 전달, 직원들이 소아암 환자와 그 형제들을 위해 책을 골라 선물하는 ‘희망북마스터’ 프로그램 및 직원 참여형 자선모금 기금 활동인 ‘희망저금통’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다.

한국먼디파마는 사회공헌 활동은 사내 행사와 사회공헌활동을 연계시키는 전통을 바탕으로 직원들이 기획과 진행에 참여한다는 특징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157016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17일 세계혈우병의날]주요 제약사들 다양한 캠페인과 기부 등 진행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MSD, 동아쏘시오홀딩스, 앱티스, 한미약품, 테라펙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월 3일 병원계 이모저모②]고려대의료원, 전북대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