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발 건강 관리를 위한 최적 솔루션 ‘포돌로지’ 시리즈 출시 - 무지외반증, 중족골통증 등 다양한 발 질환 예방 및 완화에 효과적
  • 기사등록 2014-11-11 19:24:13
  • 수정 2014-11-11 19:24:40
기사수정

스페인 제약기업 라보라토리 신파(Laboratorios Cinfa, 한국법인 대표 이주철)의 의료기기 브랜드 파마라스틱(FARMALASTIC)이 발 건강을 전문적으로 예방·관리하는 포돌로지(Podology) 시리즈를 출시했다.

발 질환은 현대인들이 앓는 가장 흔한 건강 문제 중 하나로 꼽힌다. 하이힐, 키높이 구두와 같이 지나치게 높고 좁은 폭의 신발을 착용하거나 장시간 서있는 자세, 스포츠 등 다양한 환경적 요인 때문이다.

특히 엄지발가락이 두 번째 발가락 쪽으로 휘어져 엄지발가락과 관절에 통증이 생기는 무지외반증, 발바닥에 압력이 무리하게 가해져 생기는 중족골통증 등이 대표적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마라스틱 포돌로지 시리즈는 이러한 발 건강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예방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발 질환 전문가들의 기술력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탄생한 포돌로지 시리즈는 프랑스 특허를 받은 고품질의 실리콘을 사용해 다양한 형태의 발 모양에 최적의 착용감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포돌로지 시리즈 제품 모두 신발 착용 시 추가적인 압력 발생을 방지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쿠션이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적절히 배분해 통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한다.

또 파마라스틱 포돌로지 제품 전용 세탁망이 함께 제공돼 오랜 시간 재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1-23.jpg

오종원 파마라스틱 BM은 “발 질환의 경우 자칫하면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현대인들이라면 꼼꼼한 발 건강 관리가 필수다”며 “파마라스틱 포돌로지 시리즈를 통해 통증 예방 및 완화는 물론 미적 측면까지 다양한 발 건강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파마라스틱 포돌로지 시리즈는 발바닥 보호대(플랜타드 패드), 엄지발가락 보호대(뷰니온 프로텍터), 발가락 보조기(뷰니온 스프레더) 등 총 5종 제품이 우선 출시되며, 제일약품, 지오영, 경동사, 태전약품을 통해 전국 약국 및 코오롱그룹의 W-store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파마라스틱은 각종 관절 및 골격계 부상 또는 정맥혈관 순환문제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고 예방하기 위해 라보라토리 신파에서 수입 판매하는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로, 이미 스페인을 포함한 유럽 · 북남미 · 아프리카 지역 등지의 5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157014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MSD, 동아쏘시오홀딩스, 앱티스, 한미약품, 테라펙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월 3일 병원계 이모저모②]고려대의료원, 전북대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멀츠, 바이엘 코리아, 신신제약, 사노피, 한국노바티스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