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소녀시대 9명 완전체로 총출동! - ‘전직 요정’성유리 VS‘현직 요정’ 소녀시대, 블꽃 튀는 맞대결!
  • 기사등록 2014-03-17 19:26:57
  • 수정 2014-03-17 19:59:16
기사수정

이날 녹화에서, 원조 걸그룹 핑클의 성유리와 소녀시대와의 역사적인 만남 또한 이뤄졌다.

55-0.jpg

MC 성유리는 “힐링캠프 시작한 이후로 이렇게 긴장하면서 촬영장에 온 건 처음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미모와 입담 대결을 펼치기도 했는데!

특히 공개된 사진에서 성유리는 당장 소녀시대로 합류해도 손색없는 절대미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걸그룹 선배로서 성유리는 후배인 소녀시대에게 아낌없는 조언과 위로를 건네 소녀시대의 큰 공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55-5.jpg

소녀시대, [힐링캠프]에서 MC 성유리와 함께‘영원한 사랑’댄스~♫
소녀시대가 MC 성유리와 함께 핑클 춤을 추며 [힐링캠프]오프닝을 달궜다.

1세대 걸그룹 핑클의 성유리는 소녀시대와 함께 핑클의 ‘영원한 사랑’ 댄스를 선보였고 이에 현장에 있는 모든 남성 스태프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고 하는데!

소녀시대와 함께하는 [힐링 골든벨] 우리가 몰랐던 ‘소녀시대의 모든 것’!!
지난 2007년에 데뷔한 이래 8년 동안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국내 최장수 걸그룹 소녀시대!

이날 녹화에서는 8년간 함께 해온 만큼 서로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힐링 골든벨]이 펼쳐졌다.

소녀시대는 그 어떤 곤란한 질문에도 열정적인 자세로 임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는가 하면, “소녀시대 멤버 중, 가장 ‘한 성격’하는 멤버 누구?”라는 질문에는 예상치 못한 멤버의 이름이 거론돼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소녀시대, [힐링캠프]서 폭풍먹방! 티파니, 써니 라면 폭풍흡입!
55-3.jpg

‘라면 장인’ 이경규가 소녀시대 9명 전원을 위해 즉석에서 9개의 라면을 끓이는 투혼을 선보여 소녀시대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55-13.jpg

"이경규표 라면을 먹고 싶었다"고 밝힌 소녀시대는 그의 라면을 폭풍흡입하며 제대로 된 라면먹방을 선보였다고. 특히, 티파니와 써니는 녹화가 중단된 상황에서도 끝까지 라면을 먹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소녀시대가 직접 뽑은 [5대 대박 사건]!! ‘불화설’에서부터 ‘재벌설’까지 모두 밝힌다!
이날 녹화에서, 소녀시대는 8년 동안 활동해오면서 겪었던 [5대 대박 사건]을 직접 뽑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5대 대박 사건]을 이야기 하는 과정에서 소녀시대는 멤버들 간의 불화설에서부터 ‘1년에 300억을 번다?’는 재벌설 등 그동안 그녀들을 따라 다녔던 소문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 놓았는데!

과연, 소녀시대가 직접 뽑은 5대 대박 사건은 무엇일지?

최초공개! 소녀시대 윤아&수영이 직접 밝히는 그녀들의 연애 스토리! 
윤아♥이승기, 수영♥정경호 러브스토리 최초공개!

윤아와 수영이 처음으로 그녀들의 러브 스토리를 직접 털어 놓는다.
이날 녹화에서 현재 열애 중임을 밝힌 윤아와 수영이 남자친구인 이승기, 정경호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는데!

55-12.jpg

특히, ‘윤아-이승기’ 커플은 일명 ‘신데렐라 커플’로 불릴 만큼 바른 데이트를 해온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윤아는 이승기와의 비밀 데이트에 대해 언급하는가 하면, 공개연애 기사가 나기 전, 멤버들에게 장문의 문자를 보냈다고 밝혔는데!

과연, 문자의 내용은 무엇이었을지?

또한, 수영은 정경호와의 공개연애 전, 두 번이나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55-11.jpg

이에 수영은 열애설을 부인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한편, 다른 소녀시대 멤버들 또한 연애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처음으로 밝히는 소녀시대의 연애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들이 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된다.

뒤늦게 찾아온 소녀들의 사춘기. 처음으로 밝히는 마음 속 깊은 이야기둘

55-8.jpg

충격고백! 태연“21살에서 멈춘 기분이다”

아무도 몰랐던 유리의 속마음 “혼란스럽다...”

이날 녹화에서, 소녀시대가 뒤늦게 찾아온 사춘기에 대해 털어 놓았다.
어린 나이부터 활동을 시작했던 소녀시대는 20대가 돼서야 사춘기를 겪게 됐다고...
항상 밝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줬던 소녀시대의 의외의 고백에 모두들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는데!

특히, 태연은 “바쁘게 활동하다 보니 나이를 잊어버릴 때도 있다. 21살에서 멈춘 기분이다.” 라고 말해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유리 또한 “요즘 혼란스럽다. 앞으로 내가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솔직하게 속마음을 털어 놓았는데... 8년 만에 처음으로 털어 놓는 소녀시대의 가슴 속 이야기가 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된다.

소녀시대, [힐링캠프] 녹화 도중 눈물바다... 과연 무슨 일이?
의문의 남자에게서 온 한 통의 편지... 그리고 소녀시대의 눈물

55-10.jpg

[힐링캠프]에서 소녀시대가 뜨거운 눈물을 쏟았다.
유쾌하게 녹화를 이어가던 중, 의문의 남자로부터 한 통의 편지가 도착했고, 이 편지를 받은 소녀시대는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을 쏟아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는데!

소녀시대를 울린 의문의 남자는 누구일지?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의 이 모든 이야기가 오는 17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SBS [힐링캠프]를 통해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9505198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17일 세계혈우병의날]주요 제약사들 다양한 캠페인과 기부 등 진행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MSD, 동아쏘시오홀딩스, 앱티스, 한미약품, 테라펙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월 3일 병원계 이모저모②]고려대의료원, 전북대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대전선병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