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메리케이는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아름다운 발견, 메리케이(Discover What You Love)’을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인 캠페인 슬로건에는 ‘메리케이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다양한 것들을 발견하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메리케이는 지난 2013년,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전 세계 메리케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리케이가 사랑 받는 이유에 대한 ‘브랜드 러버 리서치’를 실시했다. 그 결과, ‘효과적인 제품’, ‘보상이 있는 기회’, ‘긍정적인 사회영향’, ‘고객 맞춤 서비스’의 네 가지 영역에서 고객만족도가 높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같은 결과를 바탕으로 메리케이에는 여성들이 사랑할 만한 다양한 요소들이 있으며, 더 많은 여성들이 메리케이를 통해 사랑하는 것들을 발견할 수 있다는 의미의 캠페인 슬로건을 개발하게 된 것이다.
메리케이코리아 노재홍 대표는 “지난 2013년에는 브랜드 탄생 50주년, 매출기록 갱신, 전 세계 독립뷰티컨설턴트 300만 명 돌파 등 괄목할 만한 성장으로 축하할 일이 많은 한 해였다.” 며 “2014년은 더 많은 고객들을 메리케이에 초대하여 고객이 기대한 것 그 이상의 것들을 발견하고 감동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메리케이는 지난 해, 여성은 꿈꾸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는 뜻의 ‘원 우먼 캔 (One Woman Can)’이라는 슬로건의 50주년 기념 캠페인으로 여성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했다.
(사진제공: 메리케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