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메리케이, 2014년 캠페인 슬로건 ‘아름다운 발견, 메리케이’ 발표
  • 기사등록 2014-01-08 15:55:32
  • 수정 2014-01-08 16:31:27
기사수정

2014년 1월, 메리케이는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아름다운 발견, 메리케이(Discover What You Love)’을 발표했다. 새롭게 선보인 캠페인 슬로건에는 ‘메리케이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다양한 것들을 발견하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10-7.jpg

메리케이는 지난 2013년,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전 세계 메리케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리케이가 사랑 받는 이유에 대한 ‘브랜드 러버 리서치’를 실시했다. 그 결과, ‘효과적인 제품’, ‘보상이 있는 기회’, ‘긍정적인 사회영향’, ‘고객 맞춤 서비스’의 네 가지 영역에서 고객만족도가 높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같은 결과를 바탕으로 메리케이에는 여성들이 사랑할 만한 다양한 요소들이 있으며, 더 많은 여성들이 메리케이를 통해 사랑하는 것들을 발견할 수 있다는 의미의 캠페인 슬로건을 개발하게 된 것이다.

메리케이코리아 노재홍 대표는 “지난 2013년에는 브랜드 탄생 50주년, 매출기록 갱신, 전 세계 독립뷰티컨설턴트 300만 명 돌파 등 괄목할 만한 성장으로 축하할 일이 많은 한 해였다.” 며 “2014년은 더 많은 고객들을 메리케이에 초대하여 고객이 기대한 것 그 이상의 것들을 발견하고 감동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메리케이는 지난 해, 여성은 꿈꾸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는 뜻의 ‘원 우먼 캔 (One Woman Can)’이라는 슬로건의 50주년 기념 캠페인으로 여성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했다.
 
(사진제공: 메리케이코리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891639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9~10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셀트리온, 지엔티파마, 한국로슈,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9~10월 제약사 이모저모]네오켄, 암젠코리아, 유틸렉스,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9~10월 제약사 이모저모]멀츠, 삼바, 한국애브비, 한국BMS제약, 한미약품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