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캔들 :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 망연자실한 새 신부 조윤희, 대체 무슨 일?
  • 기사등록 2013-07-20 11:46:22
  • 수정 2017-04-09 22:50:41
기사수정

MBC 주말특별기획 [스캔들 :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극본 : 배유미, 연출 : 김진만, 박재범)의 조윤희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조윤희는 지난 5회에서 귀엽고 엉뚱한 ‘우아미’ 역으로 첫 등장, 다소 무거웠던 극에 활기를 불어 넣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5.jpg

하지만 공개된 사진에서 조윤희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초점을 잃은 눈으로 허망한 표정을 짓고 있다. 전화를 받으며 누군가와 조급하게 통화하는 조윤희의 모습은 밝고 명랑한 ‘우아미’와는 상반돼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윤희의 결혼식 장면은 지난 4일(목) 경기도 고양시의 한 웨딩홀에서 촬영됐다. 이 장면은 결혼식 당일, 신랑을 기다리던 ‘우아미’가 갑자기 걸려온 전화한통을 받고 충격에 빠져 망연자실하는 모습이다.

조윤희는 웨딩스레스를 입고 촬영장면을 대기하면서 극 중 ‘우아미’에 감정을 이입하기 위해 담당 스태프들과도 대화를 하지 않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감정몰입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촬영이 시작되고, 조윤희는 가장 행복해야할 날에 결혼식을 치르지도 못하고 모두가 떠나간 하객석에 홀로 앉아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우아미’로 완벽하게 분했다. 스태프들은 “눈물을 흘리는 새신부의 모습이 이색적이다. 조윤희 씨가 연기를 훌륭하게 해냈다”며 찬사를 자아냈다.

성인연기자들의 등장으로 박진감 넘치는 2막이 시작된 MBC 주말특별기획 [스캔들 :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은 매주 토,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7428803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14일 병원계 이모저모②]고려대, 고신대, 서울대, 의정부을지대, 서울부민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