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왕가네 식구들]실전을 방불케 한 웃음 ‘빵빵’…대본연습 현장 공개 - 리얼리티 가족 드라마, 배우들도 공감 또 공감…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 기사등록 2013-07-16 18:40:18
  • 수정 2017-04-09 18:22:58
기사수정

‘왕가네 식구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지난 9일과 12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대본연습 현장.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며, 함께 웃고 울며 보듬는 ‘가족’이 무엇인지 이곳에서부터 생생하게 드러났다.
 
1-4.jpg

‘최고다 이순신’의 후속으로 8월 말 방영 예정인 새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 제작 ㈜드림이앤엠)의 배우들은 이미 서로 가족이 돼있었다.

현장에 도착한 나문희, 장용, 김해숙, 오현경, 조성하, 이태란, 오만석, 이윤지, 한주완 등의 배우들은 ‘할머니, 엄마, 아빠, 언니’ 등 가족의 호칭을 주고받으며, 반가움의 포옹과 미소를 주고받았다.

연출 진형욱 PD와 문영남 작가까지 착석한 가운데 대본 연습이 시작되자, 실전을 방불케 하는 열띤 열연이 펼쳐지며 목이 쉬는 배우들이 나오는 이색적인(?) 상황도 벌어졌다.

또 연습 중에도 “맞네, 맞네, 이 얘기 정말 공감가네”를 연발하며, 우리네 가족 이야기에 함께 웃고 함께 감정을 이끌어냈다. 문영남 작가는 ‘왕가네 식구들’의 재미있는 훗날 스토리를 전하며 배우들의 긴장을 풀어주기도 했고, 철없는 둘째사위 오만석은 극중 유행어를 빵빵 터뜨리며 웃음폭탄을 터뜨렸다.

쉬는 시간도 허투루 쓰지 않았다. 대한민국 최고의 명배우 나문희, 장용, 김해숙은 극중 자녀와 사위들에게 연기에 대한 애정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고, 아직 연기 경력이 짧은 배우들은 질문 공세를 퍼붓는 진풍경을 낳기도. 오현경과 이태란은 친자매처럼 수다 삼매경에 빠지기도 했다.

‘왕가네 식구들’은 왕봉(장용)과 이앙금(김해숙) 부부의 4명의 딸과 늦둥이 아들, 사위들과 또 다른 가족들의 이야기를 통해 ‘2013년 현재 우리들의 가족문제’ 리얼하게 그려낼 가족드라마다.

문영남 작가가 ‘수상한 삼형제’를 통해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였던 진형욱PD와 다시 한 번 손잡았다. 이에 방송가 안팎에서 벌써부터 ‘대박 입소문’이 날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 = 블리스미디어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739675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삼성바이오에피스, 헤일리온,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