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모나 모델선발대회, 1등 향한 불꽃튀는 상큼발랄 연기 대결 펼쳐 - 레모나 광고모델선발대회 전 과정 및 우승자는 오는 6월 29일(토)~30일(일) 양…
  • 기사등록 2013-06-17 17:02:30
  • 수정 2013-06-17 17:05:51
기사수정

1-1.jpg

경남제약(대표 : 오창환)이 레모나 출시 30주년 기념 레모나 광고모델선발대회 <청춘반란 페스티벌>에 상큼 발랄 끼 많은 최종 20명이 결선에 올랐다.

최종 약 3만 명의 지원자 중 200: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예선에 진출한 이들은 연기, 노래, 발레, 댄스, 영어 스피치 등 각자가 가진 모든 끼를 발휘하며 예선 또한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은 다재다능한 재원들.  오디션 진행 과정에서 잡지 모델 출신은 물론 슈퍼모델, 미인대회 출신까지 있어 지원자들 사이에서 미묘한 신경전이 오갔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이어 이들은 본선 Top 10을 향해 1박 2일간 경기도 홍천의 한 펜션에서 본선에서 선보일 댄스 트레이닝, 개인기 연습, 프로필 사진 촬영 등 상큼 발랄한 레모나 모델이 갖추어야 할 기본 소양 교육을 비롯 30초짜리 비타민C 광고를 만드는 미션에 참여했다.

특히 전지현, 소녀시대 등 톱스타들과 작업한 신해룡 TVCF 감독의 UCC 강의와 함께 진행된 레모나 광고 UCC 제작 시간에는 결선에 오른 20명이 모두 모델의 역할뿐만이 아니라 직접 < 건강한 청춘 >을 주제로 콘티를 짜고 각자 역할을 부여, 연기에 촬영까지 진행하는 다양한 재능을 선보였다.

이 중 1등을 한 2조는 ‘기미, 주근깨, 다크서클로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비타민 천사가 나타나 비타민을 선사해 고민을 해결한다는 콘티’로 비타민의 효능을 발랄하고 위트있게 표현해 가산점을 받아 결선에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됐다.
UCC에 참석한 최빛나양은 “보통은 광고 속의 모델 역할만 하게 되는데, 이렇게 직접 UCC를 제작하며 아이디어도 내고 직접 촬영하고 편집에도 참여하니 비타민에 대해서도 더 많이 알게 되고, 레모나 제품에 대한 애정도 더 생겼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6월 12일(수) 호암아트홀에서 본선 진출자 20명이 최종 1등을 가릴 결선이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해당 결과는 오는 6월 29일(토)과 30일(일) 밤 12시에 종합편성 JT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모나 광고모델선발대회 ‘청춘반란 페스티벌’은 지원자 모집 2주 만에 지원자수 2만 명을 돌파했고 최종 3만명이 넘는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보였다.  또 그간 당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했던 관례를 깨고 여자뿐만이 아니라 남녀 일반인 모두의 지원을 받는 열린 오디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레모나 모델로 선발된 1등 1인에게는 상금 1천만 원과 함께 레모나 전속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레모나 30주년 광고모델 선발대회을 기획한 경남제약 레모나 관계자는 “레모나가 출시된 지 30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변함없이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가져올 수 있었던 것은 매번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려는 레모나의 활동 때문인 것 같다”며 “이번에 선발되는 레모나의 새로운 일반인 모델이 어떤 다재다능한 지원자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최종 우승자에 대한 설레임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7145609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삼성바이오에피스, 헤일리온,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