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브리지트’ 5월 한 달간 구매고객 전원에 사은품 -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로 구매 고객에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 증정
  • 기사등록 2013-05-01 19:29:43
  • 수정 2013-05-01 23:42:21
기사수정

지난 3월 30일 국내 GS왓슨스에 런칭한 일본 색조 브랜드 ‘브리지트’가 싱그러움이 가득한 5월을 맞아 구매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본 로맨틱 메이크업브랜드인 브리지트는 국내 뷰티&코스메틱 판매 기업인 ㈜제논(대표 김한영)에서 단독 수입, 국내 런칭하였으며 일본 내에서는 LOFT, PLAZA 등 최대 규모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색조 브랜드다.
 
브리지트의 메이크업라인은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특별함을 불어넣는다는 ‘데일리 로맨틱’을 주제로 색조, 아이래쉬 등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여 일본 내 20대 여성들에게 크게 주목받고 있다.
 
제논 전략사업부 이수연 차장은 “왓슨스에 런칭된 제품 중 특히 여성들의 메이크업에서 가장 기본적이며 빠질 수 없는 건 아이라이너 제품”이라며 ”브리지트의 다양한 아이라이너 제품들은 빠른 건조와 더불어 발색력이 탁월하여 번지는 현상 없이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하는데 필수적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리지트는 5월 구매고객 전원에게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3만원 상당)를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GS멤버쉽 고객에게는 브리지트 정품 립글로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맨틱 메이크업 브랜드 브리지트는 전국 GS왓슨스 매장과 온라인 에델르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674041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17일 세계혈우병의날]주요 제약사들 다양한 캠페인과 기부 등 진행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MSD, 동아쏘시오홀딩스, 앱티스, 한미약품, 테라펙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월 3일 병원계 이모저모②]고려대의료원, 전북대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