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3학번 대학 신입생들의 티 나지 않는 피부&몸매 관리 비법 - 개강 후에도 점점 예뻐지는 그 친구의 비결은?
  • 기사등록 2013-03-14 09:24:12
  • 수정 2013-03-16 09:25:59
기사수정

설레는 마음을 안고 강의실을 오가는 13학번 새내기 대학생들로 인해 대학가의 3월은 활기가 넘친다. 봄을 맞아 화사한 컬러의 옷이 넘쳐나고, 다양한 액세서리와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한껏 멋을 낸 이들이 눈에 띄기 때문이다.
 
4-23.jpg
대학생들은 고등학생 시절에 비해 자신을 꾸미는 것에 제약이 없어진 환경을 밑거름 삼아 더욱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을 가꿀 수 있다.
 
특히 눈에 띄는 큰 변화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시간이 갈수록 점점 예뻐지는 친구는 단연 화제가 되기 마련.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예뻐지는 그들만의 비결을 소개한다.

◆티 내지 않고 예뻐지는 피부과 시술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와 몸매를 개선하고 싶다면 피부과 시술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특히 요즘에는 시술 직후의 다운타임을 최소화해 쁘띠 시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솔타메디칼의 ‘씨앤비레이저’는 피부톤과 결, 모공을 관리할 수 있는 프락셔널 레이저로 자신 있는 쌩얼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1회 시술 시간이 15분 내외로(피부 표면 마취 시간 별도) 짧으며, 시술 후 회복 기간이 거의 없거나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를 이용해 지방 조직을 제거하는 ‘리포소닉’은 1시간 가량 진행되는 단 1번의 시술로 약 1인치의 허리 사이즈를 줄일 수 있다.

◆남모르게 집에서 하는 셀프 관리
한번 손상된 피부는 회복하기 어렵기 때문에, 건강하고 어린 피부일수록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다크 서클이나 각질처럼 집에서 관리하기 어려운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아이템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크리니크의 ‘이븐 베터 아이즈 다크 서클 코렉터’는 다크 서클 부위에 마사지하듯 바르는 타입의 제품으로 매일 아침, 저녁으로 12주 가량 사용하면 30% 가량의 다크 서클을 완화시킨다.

필로소피의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트리플-에씨드 브라이트닝 필’은 1주일에 한번씩 코튼 패드로 30초간 피부를 닦아내면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톤을 밝게 해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6339338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