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3월 의료기기 이모저모⑪]루트로닉, 인바디, 케이원메드글로벌, GN바디닥터 등 소식
  • 기사등록 2023-03-29 23:35:33
기사수정

제3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3)가 지난 3월 23일부터 26일까지 ‘더 나은 삶, 더 나은 미래’라는 주제로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진행됐다.


이에 이번 행사에 참석한 의료기회사들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루트로닉, KIMES 2023 참가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이 ‘KIMES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전시 제품은 더마브이(DermaV), 헐리우드 스펙트라(HOLLYWOOD SPECTRA), 울트라(LaseMD ULTRA), 클라리티II(CLARITY II), 루트로닉 지니어스(LUTRONIC GENIUS), 아큐커브(ACCUCURV) 등이다. 

회사 관계자는 “루트로닉의 제품들은 병원용 의료기기지만 일반 대중들과의 접점을 점차 늘리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에는 장기적인 성장의 기반이 될 수 있는 기업의 대중적 인지도 향상을 위해, 루트로닉이 인류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어떤 사회적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인지를 보여주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인바디, 가정용 메디컬 신제품 공개 

㈜인바디(각자대표 차기철, 이라미)가 KIMES 2023에 참가해 가정용 메디컬 신제품을 공개하고, 체험존 확대로 전문가용 장비 경험을 제공했다. 


인바디 부스는 ▲BWA ▲근감소증 ▲홈케어 ▲프리미엄 체크업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했고, ‘2023 인바디 리포트’도 처음으로 선보였다.

㈜인바디 이라미 대표이사는 “인바디는 2002년부터 KIMES에 참가해 온 기업으로 매년 의료환경 개선 및 환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의료기기를 선보였고, 더 나아가 전 세계인이 일상생활에서도 늘 체계적으로 체성분을 관리할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여 왔다”며, “올해 첫 선을 보인 BWA ON 등 가정용 신제품과 더불어, 만성질환, 근감소증 등 각종 질환의 실질적인 진단과 평가, 처방 솔루션 제공에 더욱 집중하여 고도화된 의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케이원메드글로벌, 방사형&집중형 체외충격파 의료기기 선보여 

㈜케이원메드글로벌이 ‘KIMES 2023’을 통해 방사형&집중형 체외충격파 신제품을 선보였다.


케이원메드글로벌은 Bellius(벨리우스), SynerMax(사이너맥스), CoreSculpt F(코어스컬프 에프) 등 체외충격파, 자기장 의료기기 신제품을 선보였다.

케이원메드글로벌 관계자는 “인체의 통증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식의 치료가 동시에 이루어져야 한다는 전문의들의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방사형&집중형 체외충격파 기술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어 “통증장비의 효과가 미용의 범주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됨에 따라 통증장비의 기술력을 미용 용도의 기기로 적용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고 덧붙였다.


◆GN바디닥터, 케겔운동 요실금치료기로 참가

GN바디닥터가 KIMES 2023에 참가해 케겔운동 의료기기 바디닥터를 비롯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GN 바디닥터는 케겔운동을 유도하는 가정용 요실금치료기로 미국 FDA 1등급 및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하며 해외 시장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GN바디닥터 관계자는 “최근 100만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오또맘을 비롯한 인플루언서들이 엉덩이근육강화, 케겔운동 아이템으로 소개하면서 제품 인지도가 크게 높아졌다. 이번 전시를 통해 국내외 의료기기 관계자들과 소비자에게 제품의 특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다”고 말했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5476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