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든 업무를 환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해결하는 계기되기를” - 경희의료원, 서비스디자이너 전문가교육과정 시행
  • 기사등록 2018-04-03 18:39:21
기사수정

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 고객지원본부가 지난 3월 22일, 3월 29일 ‘Service Design Thinking 이론 및 실습’을 주제로 서비스디자이너 전문가 교육과정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병원컨설팅전문기관인 세마그룹 우기윤 대표가 진행했으며, 총 60명이 참가해 고객서비스 향상 및 CS개선과제의 발굴 및 문제해결 방법론에 대해 학습했다.



‘Service Design Thinking’은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력 향상, 구체적인 개선안 도출방법의 이해, 자발적이고 긍정적인 경험 창조를 도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세스의 일환이다.


정용엽 고객지원본부장은 “고객의 만족은 사소한 관점의 차이에서부터 시작된다”며 “이번 교육을 계기로 병원현장의 모든 업무를 환자의 입장에서 새롭게 바라보고 해결해 나가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249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한국오가논, 셀트리온, 에스바이오메딕스, 앱티스, 한국다케다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5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셀트리온, 엔케이맥스,,한국베링거인겔하임, 한국오가논, 한올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월 제약사 이모저모]신풍제약, 셀트리온, 제일헬스사이언스, 한독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대전선병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