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이 지난 1월 31일 정보행정동 제1세미나실에서 제4회 CS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7년 한 해 동안 ‘꼭 맞는 진료, 그리고 감동’ 실현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한 CS 활동을 되돌아보고, 이를 토대로 향후 CS 전략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임영진 의료원장은 “전체 구성원이 매년 한해를 되돌아보며 한마음 한뜻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다”며, “환자 및 보호자의 손과 발이 되어주고 있는 자원봉사자의 경험 공유 등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2018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주요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CS개선과제 발표 시상
1등 : 서관 7층 C병동-항암알리미 앱 개발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
2등 : 진료협력센터-개원의를 위한 외래진료안내책자 알리미 프로젝트
서관7층 B병동-혈관조영술 환자의 패딩(Padding)적용 방법 개선 활동
3등 : 서관5층 C병동-환자경험평가 개선 전략 CS활동
외과중환자실-입실환자의 여정지도와 동영상 적용을 통한 환자 경험관리
MRI실-MRI 검사 시 Claustrophobia환자의 VR를 이용한 내·외부 고객만족도 증진
▲포스터 발표 시상
본관12층 병동 - 환자의 좋은 경험은 우리 손에!
조제팀 - 약품의 유효한 보관을 위한 원외처방전 약보관 정보
내시경실 - 대기현황판 활성화로 체감대기시간 단축 및 고객만족도 증대
마취회복실- 환자경험관리를 위한 마취관련 영상전송 및 손잡아 주기
서관8층C병동 - 1day CAG환자를 위한 CP적용 및 업무개선을 통한 고객만족도 증대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