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서울병원-삼성물산패션부문, 2017년 하트포아이 캠페인 기금 전달
  • 기사등록 2017-12-30 00:15:12
기사수정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 구호(KUHO), 르베이지(LEBEIGE)가 지난 22일 시각장애 어린이 돕기 프로젝트 ‘하트포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의 2017년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하트포아이 캠페인은 삼성물산이 시각장애 아이들과 패션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유명 연예인을 비롯해 여러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패션 아이템을 제작해 판매한 수익금을 삼성서울병원에 전달해 가정 형편이 어려운 환아의 치료비로 사용됐다. 


지난 2006년 첫 사업을 시작한 이래 지난해까지 약 4억 7,000만원이 모였고, 올해 6,000만원을 더했다. 


이 기금은 사시를 비롯해 백내장이나 녹내장, 의안삽입, 망막질환을 앓고 있는 환아 250명을 수술을 돕는데 사용된다. 


특히 이번 기금에는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인 박서보 화백이 최근 삼성물산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와 협업하여 얻은 수익금 전액을 하트포아이 지원 취지에 동감하며 좋은 의미로 함께 사용되도록 전해 주어 더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2328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국제약, 멀츠, 온코닉테라퓨틱스,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4월 제약사 이모저모]갈더마, 동화약품, 셀트리온, 한소제약, 현대ADM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한미약품, 한국MSD, GC녹십자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