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 서비스교육센터(센터장: 이선영)가 고객 만족의 가치 실천과 환자 중심적 진료 문화 정착을 위해 5일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대목동병원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CS 비전 선포식은 김승철 이화의료원장, 유경하 이대목동병원장, 박은애 기획조정실장, 이선영 서비스교육센터장 등 경영진과 CS 리더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선포된 CS비전은 ‘환자와 함께 미소 짓는 상생의 치유 경험 제공’으로 이를 위해 이화의료원 경영진과 CS리더들은 ‘E-MISO’의 실천을 다짐했다.
‘E-MISO’는 Empathy, Manner, Innovation, Smile, Owner spirit를 상징하는 앞글자를 따서 만들었고 ‘공감하는 마음으로 예의는 지키고 생각은 깨워 자연스레 미소짓게 만드는 이화의료원의 주인으로 E-MISO를 실천합니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선영 서비스교육센터장은 “CS 가치정립을 통해 외형 뿐 아닌 내실 있는 진료를 위한 이화의료원의 CS 비전을 제정, 선포하게 됐다”며 “이번 CS비전을 통해 전인적인 진료를 통한 최상의 치유 경험을 제공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