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어느 해보다 많은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이 출격을 기다리고 있는 메이저리그가 드디어 우리시간 4월 4일(월) 개막한다. 그리고 MBC는 이러한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활약을 생생히 전하고자 4월 9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메이저리그 경기를 편성해 방송한다.
올해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활약은 그 면면만 살펴보아도 기대감이 크다. 꾸준한 활약을 이어오고 있는 추신수, 차근차근 재활훈련을 밟아가며 복귀를 준비 중인 류현진과 강정호 그리고 새롭게 도전하는 박병호 이대호 오승환 등이 어떤 활약을 펼칠 지, 어떤 새 역사를 써나갈 지 야구팬들은 기다림만으로도 행복하다.
역대 가장 많은 코리안 메이저리그들이 도전하게 될 2016 메이저리그 개막을 맞아 4월 3일(일) 밤 24시 5분부터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의 시즌을 전망해보고, 2016년 MLB 의 관전 포인트는 무엇인지 용감한 예상과 기분 좋은 상상으로 가득 찬 MLB 전문가들의 토크 전쟁을 펼쳐본다.
‘MLB 의 여신’ 이재은 아나운서와 박연경 아나운서의 진행에 [MLB 핫토크]를 통해 야구팬들과 친숙한 ‘메리미남’(메이저리그에 미친 남자들) 4인방 김형준, 대니얼김, 김태우, 이창섭이 출연하며, 한국 선수들의 시범경기 성적을 정리해 보고 한국 선수들의 활약상을 분석하여 2016 시즌 성적 예상, 내가 뽑은 2016 MLB 관전 포인트에 관해 열띤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누군가는 도전을, 누군가는 부활을, 누군가는 명예 회복을 목표로 모두 한결 같은 열정으로 치열하게 부딪칠 코리안 메이저리거들. 그리고 세계 최고의 야구 선수들이 세계 최고의 무대에서 보여줄 명장면, 명경기들을 향한 기대와 설렘을 담아낼 [메이저리그 개막 특집 - 2016 MLB 쇼!]는 개막 직전 4월 3일(일) 밤 24시 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