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강 배우들이 뭉쳤다! [위대한 조강지처] ‘강성연-안재모’ ‘김지영-이종원’ ‘황우슬혜-황동주’ 주연 캐스팅!
  • 기사등록 2015-05-17 09:22:00
기사수정

1-4.jpg

MBC 일일연속극 [불굴의 차여사] 후속작인 [위대한 조강지처](극본 황순영, 연출 김흥동 김성욱)의 주요 배우 라인업이 공개됐다.

[위대한 조강지처]는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만난 세 명의 여고 동창생들이 지닌 과거 은밀한 살인사건, 그들만의 위태로운 결혼과 이혼, 무시무시한 복수 이야기를 다룬 ‘극한 가족 통속극’이다.

- 사랑보다 진한 우정, 의리라는 이름의 본때를 보이는 여자!

약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강성연은 ‘유지연’ 역에 캐스팅 됐다. 부유한 가정의 외동딸로 태어나 도도함과 자존심으로 똘똘 뭉쳤다. 아버지의 뜻대로 유명 대학 교수와 결혼하나 알고 보니 남편은 보따리 시간강사. 친정아버지의 경제력을 힘입어 결국 남편을 교수 자리에 오르게 하는 이 시대 내조의 여왕.

지연의 남편 ‘윤일현’은 안재모가 연기한다. 겉으로는 호탕하고 마음이 넓고 매너남으로 통하지만 속은 냉정한 이중인격자다. 이 시대 마지막 개천남으로 가난한 집에서 머리가 좋아 좋은 대학을 장학금 받고 졸업했다.

- 겉으론 드세기 이루 말할 수 없지만 속으론 여린, 의리를 소중히 여기는 여자!

[모두 다 김치]에 이어 다시 한 번 김흥동 PD와 호흡을 맞추는 김지영은 ‘조경순’ 역을 맡았다. 자신의 땅이라곤 손바닥만큼도 없는 가난한 집 맏딸로 태어나 고생을 무지막지하게 했다. 가난 때문에 중학교 졸업 후 돈 버느라 고등학교를 남보다 3년 늦게 입학, 지연과는 철천지원수로 지낸다.

이종원은 경순의 남편 ‘한기철’ 역을 연기한다. 직업은 부동산 임대업과 골프연습장 사장. 경순과 결혼식도 못 올릴 만큼 가난 속에서 살다가 돌아가신 부모님이 물려주신 땅이 졸지에 개발되면서 돈벼락을 맞는다. 그러나 경순에게만은 여전히 자린고비로 한 달 생활비만을 주며 아껴 쓰라고 늘 강조해 티격태격한다.

- 화끈하고 거침없는 성격, 도발적인 여자!

매력적인 몸매의 소유자 황우슬혜는 ‘오정미’ 역에 발탁됐다. 남편 성호와 함께 미용실과 네일아트를 운영한다. 어릴 때부터 공부와는 담쌓고 날라리로 살다가 일찍 독립했고, 장사 수완이 좋아 손님 끄는 데는 도사라 돈을 제법 벌었다. 자신의 유일한 자랑은 동생을 공부시켜 변호사를 만들었다는 것.

정미의 남편인 '이성호'에는 황동주가 캐스팅됐다. 매직헤어를 부인 정미와 함께 운영하며 부드러운 외모,말씨이지만 내면에는 강인함을 숨기고 사는 남자로 연하남의 귀여움과 반전매력인 터프가이를 한 번에 보여주는 캐릭터이다.

새 일일연속극 [위대한 조강지처]는 [모두 다 김치], [사랑했나봐] 등을 연출한 김흥동 PD와 [뻐꾸기 둥지], [루비반지] 등을 흥행으로 이끈 황순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오는 6월 15일(월) 저녁 7시 15분 첫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317789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