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가 봄을 맞아 특집 공개방송 ‘찾아가는 서비스-찍어드림’을 진행한다.
DJ 전현무가 청취자들과 함께 꽃놀이를 떠난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서는 오는 10일(금) 오전 7시부터 여의도 서강대교 남단, 국회 뒤 옛 윤중로에서 특집 공개방송 ‘찾아가는 서비스-찍어드림’을 준비했다. 봄을 맞이해 남다른 공개방송으로 청취자들을 찾아가는 것.
매일 아침 출근시간대 스튜디오에서 청취자들과 함께해 온 무디(전현무 DJ)는 “봄기운을 느낄 새도 없이 바쁜 직장인들과 잠시나마 꽃놀이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설레고 기대된다”는 심경을 전했다.
이번 공개방송에서는 특히 참석한 모든 청취자들과 함께 벚꽃 아래에서 ‘무디’가 직접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MBC 리포터들이 서울뿐 아니라 제주, 진해, 경포 등 전국 각지의 봄꽃 축제 현장에 나가 현지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는 ‘전국 꽃길 탐방’, 그리고 장미여관 육중완의 라이브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무디(전현무 DJ)와 벚꽃 아래서 사진도 찍으시고, 라이브도 보며 추억도 남기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바쁜 일상에 꽃이 핀 것조차 모르고 봄을 보내는 청취자들에게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특집 공개방송 ‘찾아가는 서비스-찍어드림’은 4월 10일(금) 오전 7시부터 MBC FM4U 91.9Mhz(서울/경기)를 통해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