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피 투게더3] ‘MC 추천’특집 수지-서우-제시-유승옥-최현석 출연 - 국민 첫사랑, 수지 악플 살펴본 사연은?!
  • 기사등록 2015-04-01 19:01:15
  • 수정 2015-04-01 19:05:53
기사수정

오는 2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는 ‘MC 추천’특집으로 꾸며져 해피투게더 MC들이 직접 추천하는 최고의 스타들, 수지, 서우, 제시, 유승옥, 최현석 셰프가 출현해 화려한 입담 대결을 펼쳤다.
 
1 (2).jpg

특히, MC 김신영의 추천을 받아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미스에이의 수지는 미스에이의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 안무를 처음으로 선보여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MC들의 얼굴을 직접 캐리커처로 그려와 놀라운 그림실력까지 뽐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유재석이 추천한 배우 서우는 엉뚱하면서도 솔직한 매력으로 녹화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그녀는 “나는 나를 홍보하러 나왔다”고 포부를 밝힌 뒤, 깔창을 잔뜩 깐 신발을 신고 등장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제시가 유명해지기 전부터 눈여겨보고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랩을 하는 제시를 보고 스타가 될 줄 알았다”고 밝혔다. 이에 제시는 유재석과 박명수를 향한 강렬한 디스랩을 선보여 모두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공중파 토크쇼에 첫 출연한 제시는 “너무 떨린다. 회사에서 <해피투게더3>에 나가면 말조심하라고 주의를 줬다. 혹시나 내가 욕을 하게 되면 편집해 달라”고 하는 등 폭탄 발언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솔직한 매력으로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외에도명품몸매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유승옥은 명품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생활 속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 세안 비법까지 공개해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한편, 대세 셰프 최현석은 특유의 허세 가득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무술을 했다. 그래서 요리를 할 때도 무술을 적용해서 소금을 뿌릴 때나 오일을 뿌릴 때 과장되게 요리한다. 요리사라는 직업도 남을 행복하게 하는 직업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재밌게 하는 편이다”고 밝히며 쌍절곤과 발차기 실력을 선보여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수지, “악플, 상처 받을 걸 알면서도 다 본다”
2.jpg

 1년 4개월 만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미스에이의 수지가 “상처 받을 걸 알면서도 악플을 다 본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드림 하이 때 연기력 논란이 있었다. 그 때 욕을 엄청 많이 먹었다. 그래서 충격도 많이 받고, 상처도 많이 받았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녀는 “저는 제가 나온 방송을 모두 모니터 한다. 상처 받을 걸 알면 안 보면 되는데, 그냥 다 보게 되는 것 같다.”고 밝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를 옆에서 듣고 있던 서우 역시 “악플 때문에 배우를 그만두고 싶었던 적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승옥, “허벅지 콤플렉스 있었다” 고백!
 
3.jpg
특히 명품 몸매의 소유자, 대세로 떠오른 방송인 유승옥은 “나는 허리가 없으면 망할 몸이다”고 말문을 열며, “예전에는 심각한 허벅지 콤플렉스까지 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허벅지 때문에 모든 시술을 다 동원했다. 그런데도 해결이 안 되더라. 그래서 지방흡입까지 했다. 그런데 셀룰라이트가 뭉치고 근육이 뒤틀리는 부작용이 생겼다. 또, 쌍꺼풀 수술도 했는데 짝짝이다.”고 고백해 모두의 관심이 집중 되었다.
 
이어 그녀는 허벅지 지방흡입 부작용을 딛고, 명품 몸매로 거듭나기까지의 특별한 노력들을 공개했다. 그녀는 생활 속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비법과 다이어트 식단, 꿀피부를 위한 세안 비법과 민낯까지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제시도 “나도 성형을 했다. 그런데 성형한 걸 후회한다”고 폭탄고백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시, “처음에 한국 문화 적응 못해 힘들었다”
4444.jpg
카리스마 힙합 여전사 제시는 “한국에 처음 왔을 때, 한국 문화에 적응 못해 힘들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는 “14살 때쯤 믹스 테입을 만들어 기획사에게 보냈다. 그렇게 오디션에 붙어서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다. 그렇게 처음 한국에 오게 되었는데, 예의를 중시하는 문화에 적응이 안됐다. 인사도 90도로 인사해야 했다. 그래서 ‘안녕하세요 제시카 ho입니다.’라고 말하며 90도로 인사했었다” 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그녀는 “한국이름이 호현주다”고 밝히자, 이를 듣고 있던 서우가 “나는 김문주다”고 밝혀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 수지, 서우, 제시, 유승옥, 최현석 셰프가 출연한 [해피투게더3] ‘MC 추천’특집은 내일 밤 KBS 2TV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 투게더3>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78823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