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피 투게더3] 이혜원, 안정환 첫인상은 바람둥이?!
  • 기사등록 2015-03-25 22:04:10
기사수정

오는 26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는 ‘워킹맘’특집으로 꾸며져 일과 육아, 두 가지를 완벽하게 해내는 연예계 대표 워킹맘 김지영, 변정수, 이혜원, 이윤진, 김미려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 대결을 펼쳤다.
 
1.jpg

특히  축구 선수 안정환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의 이혜원이 출연해 “남편 안정환을 처음 봤을 때 바람둥이라고 생각했다”고 고백해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혜원은 “처음 광고 촬영장에서 안정환을 만났다. 그런데 남편 예쁘장하게 생기고, 바람둥이라는 소문도 들어서 아예 쳐다보지도 않았다.” 고 말문을 열었다. 그녀는 “그러다가 내가 화장실에 가는데 쫓아오더라. 그리고는 ‘축구선수 좋아하냐’고 물어보더라.”며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그녀는 “안정환이 자신의 축구선수 친구들과 소개팅 시켜주겠다며 만남을 주선했다. 그러다 안정환 친구 중 한 명이 내 안경을 가져가서 만나야겠다고 하니 안정환이 ‘내가 안경 사줄게. 만나지마’라고 하더라”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받았다.
 
게다가, 안정환은 이혜원을 응원하기 위해 전화를 걸어와 “가끔 자다가 너무 예쁜 여자가 옆에서 자고 있어서 깜짝 깜짝 놀란다. 저는 지금 혜원이와 연애가 끝났고 이제 신혼생활을 하려고 한다.”고 밝히는 등 아내 바보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변정수, 두 딸들 스튜디오 등장! “엄마 변정수, 갱년기다”폭로~
2.jpg
또한 이날 녹화에서는 변정수의 두 딸들 유채원, 유정원양이 직접 스튜디오에 등장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변정수의 큰 딸 채원양은 은 “엄마는 지금 갱년기다. 잔소리도 많이 하고 화를 쉽게 낸다.”고 폭로해 변정수를 당황케 했다.
 
이어 채원양은 “엄마는 ‘야 너 왜 이렇게 뚱뚱해?’ 하면서도 먹을 것을 다정하게 챙겨준다. 겉으론 차가운 척 하지만 뒤로는 챙겨주는 엄마다”고 고백했다.
 
이어 “어렸을 때는 엄마가 연예인이라서 싫었다. 엄마가 매일 늦게 들어오고 못 보니까 내가 아이를 낳으면 절대 그렇게 하지 말아야지 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요즘에는 사람들이 부러워한다. 그런 얘기 들으면 엄마가 자랑스럽고 좋다”고 밝혀 변정수를 감동케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변정수는 육아와 일을 동시에 해내기 위해서 바쁜 하루를 보내는 일상을 공개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이윤진, 남편 이범수와의 첫만남부터 결혼까지 러브스토리 대공개!
3.jpg
이범수의 아내이자, 동시통역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윤진이 <해피투게더3>에 첫 출연해 숨겨둔 입담을 선보여 화제다. 그녀는 “처음으로 메이저 예능에 나오게 됐는데 남편인 범수 오빠도 영광이라고 하며 응원해줬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남편 이범수가 긴장하고 있을 이윤진을 응원하기 위한 전화연결 시간이 마련되어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그는 “우리 집사람은 사랑스럽고 야무지다”고 밝히는 등 지극한 아내 사랑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윤진은 이범수와 영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결혼에 골인하기 까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이윤진은 “어머니께 이범수와 결혼한다고 하니 정말 놀라셨다. 이어 범수 오빠를 소개시켜줬는데 엄마가 말씀이 없으시더라. 마음에 안드시나 싶었는데, 오빠가 잠깐 화장실 간 사이 ‘얘, 실물이 더 잘생겼다’고 말씀하시더라”고 밝혀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범수&이윤진을 똑 닮은 딸 소을이, 아들 다을이와 함께 보내는 워킹맘 이윤진의 바쁜 하루 일과가 공개되어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목요일 밤 KBS 2TV 11시 10분~ <해피투게더3>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 투게더3>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728829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