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뮤직뱅크] 월드 투어 in Vietnam! - 베트남 하노이를 뜨겁게 달굴 최강 라인업 공개!
  • 기사등록 2015-03-19 20:31:59
기사수정

2011년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와 홍콩, 칠레,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터키 이스탄불, 브라질, 멕시코까지! 세계 곳곳에서 공연을 펼치며 K-POP의 저력을 과시해 온 <뮤직뱅크 월드투어>.
 
샤이니는 물론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2PM, 비스트, 인피니트, EXO까지 그 동안 내로라하는 K-POP 가수들과 함께 공연을 펼쳐온 <뮤직뱅크 월드투어>는 작년 한 해, 지구 반대편인 브라질과 멕시코까지 공연 범위를 넓혀가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나기 위해 노력해왔다.
 
지난 멕시코 공연에서는 K-POP 가수들을 직접 본 팬들이 감동과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무대 위로 속옷을 벗어 던지는 일이 발생하는 등 K-POP 가수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일화들이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렇게 가는 곳마다 한류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하며 화제를 몰고 다닌 <뮤직뱅크 월드투어>가 드디어 9번째 월드투어를 떠날 준비를 마쳤다.
 
이번에 떠나게 될 나라는 천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도시, 베트남 하노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이후 오랜만에 아시아 팬들을 만날 기회가 성사된 것이다.
 
9번째 월드투어가 열릴 베트남 하노이에는 샤이니, EXO, 씨스타, 틴탑, Block B, 에이핑크, 갓세븐이 출연을 확정, 총 7팀의 최강 K-POP 군단이 <뮤직뱅크 in 하노이>를 통해 베트남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EXO는 <뮤직뱅크 in 하노이>를 통해 처음으로 베트남에서 공연을 펼치게 되었고, 이 소식을 전해 들은 베트남 팬들의 기대와 관심은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블락비, 에이핑크, 갓세븐은 데뷔 이후 최초로 <뮤직뱅크 월드투어>에 참여하게 되어 공연에 대한 열의를 다지고 있는 상황이다.
 
매 공연마다 특별 무대를 준비해온 <뮤직뱅크 월드투어>가 <뮤직뱅크 in 하노이>에서는 과연 어떤 무대로 K-POP의 감동을 전해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K-POP을 사랑하는 베트남 팬들의 환호성으로 뒤덮일 <뮤직뱅크 in 하노이>의 열정 가득한 무대는 오는 28일 토요일, 미딩 내셔널 스타디움(My Dinh National Stadium)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 공연일 : 3월 28일 (토) 저녁 6시 (예정)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67645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7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 비보존, 한국다이이찌산쿄, 한미약품, GC녹십자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