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슈퍼맨이 돌아왔다]꼭 닮은 아빠와 아이들! 행복한 마음까지 닮았네!
  • 기사등록 2015-03-02 19:56:01
  • 수정 2015-03-02 19:57:09
기사수정

1.jpg
부모를 닮은 아이의 모습에 아빠들은 뿌듯함과 뭉클함을 느낀다. 언제 이만큼 자랐나 대견하기만 하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67회 ‘넌 누굴 닮았니?’에서는 데칼코마니처럼 찍어낸 듯 닮은 슈퍼맨 아빠와 아이들의 모습이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아빠는 아이들의 거울이었다. 아이들은 아빠의 행동을 고스란히 따라 했다. 이휘재와 빙어낚시를 간 서준과 서언은 직접 잡은 빙어로 튀김 등의 요리를 해먹었다.
 
아빠가 빙어 회를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 걸 본 서준과 서언은 자신들도 초고추장을 찍어 먹으며 아빠를 따라 했다.
 
아빠와의 홋카이도 여행에서 라면을 먹으러 간 사랑은 물을 마시고 "캬~"를 내뱉는 아빠를 그대로 따라 해 웃음을 선사했다. 지온의 집에 놀러 온 차태현의 딸 태은은 파우더를 들고 얼굴을 톡톡 두드리며 엄마가 화장을 하는 모습을 디테일하며 표현하며 아이들에 새삼 놀라게 했다.
 
피는 못 속인다고 아이들은 신기하게도 각자  슈퍼맨 아빠들의 성격을 고스란히 닮았다. 삼둥이는 아빠 송일국의 운동신경을 고스란히 빼 닮았다. 태권도를 배우러 간 삼둥이는 서툴지만, 처음치고는 능숙하게 발차기와 격파를 했다. 민국은 역시 그 아빠의 그 아들이었다. 격파를 한번에 성공하는 등 형제 중에 가장 뛰어난 실력을 보였다.
 
특히 서준은 아빠처럼 개구쟁이에 말이 많았다. 이휘재는 “넌 누굴 닮아 말이 많으냐”고 하면서도 자신을 닮았다는 걸 너무도 잘 알아 피식 웃었다. 서언은 잠자리에 누워서도 끊임없이 “아빠” “응” 등 혼잣말을 쉴새 없이 하는 가하면, 아빠처럼 날 빙어를 들고 입에 넣는 척하며, 장난을 치기도 했다.
 
꼭 닮은 내 아이를 마주볼 때마다 아빠의 행복한 마음까지 닮아가기를 바란다. 그래서 아빠들은 아이들에게 좋은 말만 하고 좋은 모습만 보여줘야겠다고 다짐하며 또 한번 깨닫고 성장한다. 엄태웅은 아침밥을 먹지 않고 국에 손을 담그는 등 장난을 치는 지온에게 처음으로 단호하게 야단치며 엄격한 모습을 보였다.
 
아빠를 닮아가는 아이들도 아빠를 통해 하나 둘 새로운 것을 배우고 아빠를 흉내내면서 그렇게 한 뼘씩 더 성장해간다. 아이들은 어느새 제법 혼자 놀 줄도 알게 됐다.
 
아이와 키즈 카페를 찾은 쌍둥이는 혼자가 오토바이를 타며 아빠를 놀라게 했다. 사랑은 젓가락질도 척척 해냈다. 삼둥이는 아빠가 쓰러졌다는 가상의 위기상황에서 “아빠 괜찮아요?”부터 물은 뒤 “도와주세요”라고 도움을 요청하는 사뭇 진지한 대처 법으로 눈길을 끌었다.
 
각종 SNS와 게시판 등에는 “대한이가 아빠를 가장 빼 닮은 것 같다. 아빠가 쓰러지는 연기할 때 진지하게 아빠 걱정하는 모습 듬직”, “사랑은 갈수록 외모가 엄마를 닮아간다. 너무 예뻐진다”, “서준이 말 많은 거 보고 배꼽 잡았다. 정말 유전자의 힘인 것인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 제공 :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529368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