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박2일] 맏형 김주혁, ‘내시경 5초전’ 공개! - ‘구탱이형’ 김주혁, 긴장+초조+두려움 표정 포착!
  • 기사등록 2015-03-01 17:52:59
  • 수정 2015-03-02 20:35:23
기사수정

 
6.png
1박 2일의 맏형 김주혁의 ‘내시경 5초전’ 모습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충청북도 충주에서 펼쳐지는 ‘건강검진 프로젝트’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침대에 누워있는 김주혁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주혁은 병원 침대에 옆으로 몸을 뉘인 채 굳어있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이는 내시경 검사를 받기 직전인 김주혁의 모습으로 멤버들은 새해맞이 건강검진을 위해 충주의 한 병원으로 소환돼 절규와 악 소리로 병원을 가득 채우며 자신의 건강을 돌아보는 계기를 가질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김주혁은 긴장하며 병원에 들어섰고, 내시경을 받기 위해 준비에 들어가자 초조함이 더해가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멤버들은 “어쩌다 이렇게 됐어요ㅠㅠ”, “형은 진짜 환자 같아요”라는 장난 섞인 말로 한껏 굳어있는 김주혁의 긴장을 풀어주는 동시에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최초로 1박 2일 멤버 전원의 위 사진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해지고 있다.
 
멤버들은 서로의 위 사진을 보며 “위 모델해도 되겠어요~”, “주름이 많네~”라며 칭찬과 평가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어서 여섯 멤버들 중 ‘위장왕’이 누가 됐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과연 내시경을 앞두고 긴장감에 휩싸인 맏형 김주혁의 위는 어떤 모습일지, 여섯 멤버들 중 돌고래 같이 매끈한 위장을 가진 위장왕은 누구일지는 오늘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1박2일 시즌3>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51997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