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녕하세요]데뷔 17년차 장수돌 신화의 비결은?!
  • 기사등록 2015-03-01 00:25:00
기사수정

그룹 신화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화제다.
noname0214.jpg
데뷔 17년차, 대한민국에서 현존하는 최장수 아이돌 그룹인 신화에게 MC는 “언제까지 신화를 계속 할 것이냐” 고 질문했다.
 
전진은 “멤버 한명이 죽지 않는 이상 신화는 계속 된다” 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전진의 대답을 들은 신동엽은 “언젠가 누구 한명은 솔로 활동 하겠다” 고 뜻 모를 웃음을 지어 신화를 초토화 시켰다.
 
이민우는 “요즘 들어 누가 먼저 결혼할지, 신화가 다 결혼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고 말했다.
 
이에 이영자는 “그럼 요즘 여자 친구 있는 멤버 손 들어보라” 고 했고 그 전까지 활기찼던 신화는 일체 딴 곳을 쳐다보거나 멍을 때리는 등 연애 관련 질문에만 조용해지는 아이돌 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영자는 “이게 신화 비결 아니냐. 여자 이야기가 나오면 서로 지켜준다” 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 날 녹화에는 한 밤중에 외출 하는 엄마 때문에 고민인 아들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매일 밤 엄마 때문에 잠을 못 이룬다. 밤만 되면 어디론가 쓰윽 사라지는 엄마는 새벽 3시에 운동을 갔다 오고, 새벽 6시까지 친구를 만나고 온다. 대체 그 새벽에 무슨 운동을 하고 누굴 만난다는 건지. 세상이 이렇게 흉흉한데 이대로 엄마를 지켜 볼 순 없다” 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 사연은 매일 신혼집에 찾아와 자고 가는 처제 때문에 고민이었던 '가라 가라 제발 가!'사연과 경쟁하게 된다. 새로운 1승이 탄생 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오는 3월 2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확인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50363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