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명인간] 직장인들의 출근길, 구하라와 함께라면?!
  • 기사등록 2015-02-23 23:42:05
기사수정

천근만근 같던 출근길을 구하라와 함께 한다면 어떨까?
 
150223-KBS-투명인간-구하라와-함께-출근한다면.jpg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에서 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직장인들의 출근길을 환하게 밝혀줄 아침 햇살 여신으로 등극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투명인간’에는 구하라가 게스트로 출연, 직장인들에게 서프라이즈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활약할 예정이다.
 
평소에 [투명인간]을 즐겨 본다는 구하라는 먼저 출연 의사를 밝혔을 만큼 넘치는 의욕을 드러냈다.
 
또한 강호동과 하하는 그녀에게 예능을 대하는 자세가 남다르다며 칭찬을 쏟아냈다고 전해져 본방송에서 두각을 나타낼 그녀의 폭발적인 예능감에 더욱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구하라는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촬영이었음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직장인들에게 살갑게 다가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더불어 간식과 커피가 세팅돼 있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직장인들을 맞이하는 그녀의 모습에 회사 안이 발칵 뒤집어졌을 정도로 열렬한 호응이 잇따랐다는 후문이다.
 
‘투명인간’의 한 관계자는 “예능 경험이 많은 구하라 덕분에 촬영장은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직장인들에게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구하라의 맹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모두를 빠져들게 만들 모닝 요정 구하라의 예능 접수기는 오는 수요일(25일) 방송되는 KBS 2TV <투명인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투명인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47023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