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대100] 박경림, 과거 정우성에게 고백 받았다?!
  • 기사등록 2015-02-17 13:45:03
기사수정

크기변환_박경림.jpg

연예계 대표 워킹맘 박경림이 설을 맞이하여 설 특집 KBS <1 대 100>에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이날 박경림은 연예계 대표 마당발답게 훈남 톱스타들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친구들과 포켓볼을 치기 위해 당구장에 갔다가 정우성과의 우연한 만남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20살 때의 이야기라고 입을 뗀 박경림은 “큐대를 들고 있는데 누군가가 걸렸다. 뒤돌아 쳐다보니 너무 (키가) 커서 (얼굴이) 보이지 않았다. 그래서 위로 보니 정우성이였다”며 남달랐던 정우성의 포스에 대해 털어놓았다.
 
박경림은 “눈이 마주치는 순간 ‘안녕하세요’가 아니라, ‘좋아합니다’라고 고백해버렸다”며 정우성의 외모에 첫눈에 반했던 자신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이때 정우성이 너무도 젠틀하게 ‘저도 좋아합니다’로 응답해줬다”며 뿌듯했던 과거를 밝혀 녹화장에 참석한 여성들의 부러운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박경림, 최진혁 연기자로 키운 건 나?!
 
연예계 대표 워킹맘 박경림이 설을 맞이하여 설 특집 KBS <1 대 100>에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이날 박경림은 주연급 배우로 자리 잡은 핫한 스타 ‘최진혁’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박경림은 “(최진혁을) 데뷔전에 만났다. 가수를 하겠다고 목포에서 올라왔다. 우리 사무실의 연습생이었다”고 밝히며, “노래는 아닌 것 같다. 연기가 낫겠다고 판단되어 그 뒤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며 당시 최진혁이 연기자가 된 상황에 대해 전했다.
 
이어 박경림은 “(최진혁이) 성공하면 보답하겠고 늘 말로만 말했다. 그런데, 얼마 전 <해피투게더>에서 (나에게) 차를 사준다고 했는데… 아직 소식이 없다”고 폭로해 녹화에 참석한 100인이 폭소했다.
 
이경제, 예능 사부 이경규 덕분에 방송 데뷔?!
 
크기변환_이경제.jpg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는 한의사 이경제가 설을 맞이하여 설 특집 KBS <1 대 100>에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다양한 방송에서 건강전문가로 활동 중인 이경제 한의사는 처음 방송에 입문할 수 있었던 계기가 ‘이경규’ 덕분이었음을 털어놓았다. 이경제 한의사는 “촬영장에 구경 갔다가 이경규를 만났는데, 촬영 들어가기 전에 말을 하니까 이경규가 ‘말하지 마! 지금 말하면 기 빠져!!’라고 말했다“며 갑자기 녹화에 투입되었음을 고백했다.
 
이어 이경제 한의사는 ”녹화에 들어간 후 이경규가 귀에 침을 꽂은 대로 1시간 30분 동안 촬영을 했다“며 그 사건으로 자신이 유명해졌고, 그 후 이경규를 자신의 예능 사부로 모시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설 특집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사랑받는 한의사 이경제가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박경림과 한의사 이경제가 도전한 설 특집 KBS <1 대 100>은 2월 17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1대 10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40863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