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명인간]파릇파릇 새 MC 육성재, 열정+패기로 예능계도 찜! - 예능돌 육성재+MC들의 꿀 케미 눈길! 직장인들과의 시너지 관심 집중!
  • 기사등록 2015-02-13 02:32:33
  • 수정 2015-02-13 02:34:04
기사수정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 MC로 새롭게 합류한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시청자들에게 뛰뛰빵빵한 예능감을 선보였다.
 
11일 방송된 ‘투명인간’에서 육성재는 화사한 파스텔 계열의 수트를 입고 꽃미소를 대방출하며 등장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어 그는 “저를 막 굴려줬으면 좋겠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앞으로 펼치게 될 활약상에 더욱 기대감을 실었다.
 
1-1.jpg

특히, 샤방샤방한 기운을 몰고 온 그는 기존 MC들과의 꿀 케미를 뽐냈을 뿐 아니라 막내다운 패기와 열정으로 적극적인 리액션을 취하는 등 주도적으로 분위기를 이끌며 재미를 더해 눈길을 모았다.
 
그동안 육성재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 MBC every 1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빅병’ 등에 출연해 예능돌로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 왔던 터. 이에 그만의 신선한 예능감이 ‘투명인간’에서 어떻게 빛을 발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육성재는 “MC로 합류하기에 앞서 걱정이 됐지만, 형들이 잘 챙겨주시고 여러 조언들을 해주신 덕분에 긴장을 덜 수 있었다. 현장 분위기도 굉장히 즐거웠고, 멤버들간 호흡도 최고였다”며 “직장인들을 비롯해 전 국민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매 주 수요일 밤을 확실하게 책임질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육성재 등장과 동시에 환호 질렀음”, “누나가 매주 수요일마다 본방사수 할게!”, “육성재 고정? 다음 주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파릇파릇한 새 MC 육성재의 혈기왕성 예능감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투명인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투명인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37623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