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명인간]최여진, 이런 게스트 또 없습니다! - 최여진, 클럽복장-사우나복-섹시한 선생님으로 3단 변신+화려한 입담까지!
  • 기사등록 2015-02-06 08:23:46
  • 수정 2015-02-06 08:25:24
기사수정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의 핫 게스트 최여진의 늪에 시청자들이 푹 빠졌다.
 
4일 방송된 ‘투명인간’에서 최여진이 적재적소의 예능 기질을 발휘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그녀는 클럽, 사우나, 유치원 등으로 변한 회사 내의 3가지 상황극에 적극 참여, 때에 따라 다변하는 블랙홀 매력을 무한 발산한 것.
 
1-1.jpg

특히, 완벽한 클럽 복장을 갖춰 입은 최여진은 클럽 입장과 동시에 분위기를 압도했다. 빼어난 춤 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직장인들과 자연스레 어우러지며 그곳에 있던 모든 남심을 사로잡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유치원 상황극에선 인형 몸매를 자랑하는 특급 선생님으로 나타나 그에 맞는 웃음 코드를 이끌어내며 안방을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사우나에 출격한 그녀는 자신 때문에 소화가 안됐다는 직장인에게 민간요법을 직접 전수해주는 등 친근함까지 선보이며 즐거움을 전했다.
 
무엇보다 최여진은 게스트의 역할을 넘어서 MC로도 손색없는 진행력으로 ‘투명인간’을 더욱 알차게 만들었다는 칭찬 일색. 다시 한 번 그녀가 팔방미인임을 입증했다는 평이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여진, 시원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또 나와주세요”, “최여진 씨 평소에 너무 팬인데 ‘투명인간’ 나온다는 거 알고 본방사수 했다는!”, “최여진 등장만으로도 빛이 난다”, “여진 언니, 오늘 ‘투명인간’에서 활약 완전 멋있었어요! 파이팅!”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여진의 탈출구 없는 매력이 빛났던 KBS 2TV ‘투명인간’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투명인간’ 영상 캡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31786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