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의 현빈이 한지민을 구해내던 모습이 전격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월 21일 ‘하이드 지킬, 나’(이하 ‘하지나’) 첫방송 당시 하나(한지민 분)는 의문의 사나이에 의해 위험한 순간을 맞이했다가 극중 로빈(현빈 분)에 의해 가까스로 목숨을 건졌고, 이 와중에 물에 빠지기도 했다.
특히, 당시 현빈과 한지민이 이를 위해 수중촬영했던 실제 모습들이 ‘하지나’홈페이지(tv.sbs.co.kr/hyde)에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는 흰셔츠를 입은 현빈이 한지민 머리와 몸을 감싸안으며 보호하는 모습에다 물속장면과 물위에 얼굴만 드러낸 둘이 조영광 감독의 설명을 진지하게 듣는 모습도 더불어 공개되었다.
사진이 공개되자 많은 네티즌들은 “방송으로 봤지만, 사진으로 보니 정말 더 설레고 멋지네요”, “수중촬영 힘들었을 것 같네요. 두 배우분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현빈씨와 한지민씨, 둘의 환상케미 앞으로도 기대되요”라며 호응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하지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리는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로, 현빈과 한지민, 그리고 성준과 혜리 등이 출연한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가고 있다.
방송 : 매주 수,목 밤 10:00~
극본 : 김지운
연출 : 조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