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황금의 제국] 예고편 공개, 팽팽한 긴장감에 기대감 폭발
  • 기사등록 2013-06-11 16:38:06
  • 수정 2017-03-09 00:45:54
기사수정

1-1.jpg

1-2.jpg

SBS 새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극본 박경수 연출 조남국)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황금의 제국]은 2012년 최고의 히트 드라마 ‘추적자’의 박경수 작가와 조남국 PD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화제를 낳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 10일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마치고 첫 전파를 탄 [황금의 제국] 예고편은 박경수 작가 특유의 은유적 화법과 고수, 손현주의 운명적 대결을 암시하는 영상, 욕망을 감춘 듯 서늘한 표정의 이요원의 감성적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특히 예고편 도입부와 끝부분에 고수와 손현주 두 남자 주인공이 다소 건조한 듯 읽어나간  내레이션 “4월 잔인하죠! 봄이 오고 꽃이 피고 건물이 서고 신도시가 만들어지면 황무지는 사라질 거니까!!” (손현주) “잘못은 당신이 판단하는 게 아니야! 이긴 사람이 판단하는 거지” (고수)는 박경수 작가의 냄새를 물씬 풍기며 그의 작품을 기다리던 시청자들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며 기대감을 모으기 충분했다.
 
1-3.jpg

1-4.jpg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고편 한 열 번 돌려봤음ㅋㅋ 배경도 잘 안보이고 배우들 줌업만 되는데 은근히 중독되네요.”

“배우들 연기 티저만 봐도 좋네요” “고수 연기 역시 좋고 손현주 연기야 믿고 보고 연기들만 봐도 진짜 쫄깃해 보임”

“황금의 제국 이것은 꼭 봐야만 해” “예고편 중독됨ㅋㅋㅋ 계속 봐요 지금”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고수, 손현주, 이요원, 박근형, 류승수, 장신영 등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황금의 제국]은 7월 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7093619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