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블라인드 테스트 180°] ‘진짜 사나이’ 특집 2탄, 취사병의 요리를 찾아라!
  • 기사등록 2013-05-31 15:22:18
  • 수정 2013-06-22 08:36:57
기사수정

- 동생들 응원하기 위해 맏형 김수로 가세?
- 샘 해밍턴, 군대리아-바나나라떼 이어 제3의 군대 음식 발견

오는 6월 2일(일)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진짜 사나이] 특집 2탄이 방송된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진짜 사나이] 팀의 맏형 김수로가 가세해 사나이들의 끈끈한 의리를 보여줄 예정. 그러나 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녹화장을 찾았다는 김수로의 진짜 정체가 밝혀져 서경석, 샘 해밍턴, 손진영이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테스트에서는 군대먹방의 선두주자 샘 해밍턴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테스트 주제는 바로 취사병의 요리와 전문 요리사의 요리를 구별하는 것. 샘 해밍턴은 “얼마 전 [진짜 사나이] 녹화에서 취사병 작업에 합류해 요리를 한 적이 있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날 한 출연자는 PX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컵라면, 소시지 등의 재료들로 초간단 군대 요리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요리를 맛본 샘 해밍턴은 “신선한 충격에 빠졌다”며 감탄했고 뽀글이, 군대리아, 바나나라떼에 이어, ‘먹방 종결자’ 샘 해밍턴의 입맛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진짜 사나이] 팀은 재료의 크기부터 국물의 양까지 다양한 ‘군대식 제육볶음’의 특징을 짚어내 MC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전문 요리사와 취사병 출신의 일반인이 만든 제육볶음을 번갈아 맛 본 샘 해밍턴은 “이것이 군대 빛깔이다. 내가 얼마 전 군대에서 먹었던 바로 그 맛이다”라며 남다른 미각을 뽐냈다.

[진짜 사나이] 특집으로 마련되는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는 오는 6월 2일(일) 오전 9시 15분에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6998146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건의료노조, 127개 의료기관 쟁의조정 신청 완료…7월 24일 총파업 예고
  •  기사 이미지 [6~7월 제약사 이모저모]베이진, 신신제약, 한국머크, 티디에스팜, GC녹십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5~6월 제약사 이모저모]목암생명연, 바이엘, 엔지켐생명과학, 한국로슈, 한국머크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